여름철 자외선, 약국 전용 썬크림으로 맞춤케어
최재경 기자 cjk0304@yakup.com 뉴스 뷰 페이지 검색 버튼
입력 2016-06-23 15:43   

본격적인 여름철로 접어들면서 썬크림을 찾는 사람들이 부쩍 늘었다. 따가운 여름 자외선으로 인해 피부가 금방 붉어지기 마련인데 외출 시, 자외선차단제를 바르지 않으면 주름, 기미잡티가 올라오면서 피부노화가 가속화 될 수 있다.

그런데 요즘 썬크림은 썬스틱, 캡슐 썬크림, 썬쿠션 등 썬크림 타입이 나날이 다양해지면서 소비자들은 자신의 피부타입 및 상황에 맞게 필요한 썬크림 타입에 대한 니즈가 계속해서 늘어나고 있다.

데이셀코스메틱(주)(대표 : 박귀홍)의 닥터비타(Dr.VITA)는 여러 가지 상황에 맞게 사용할 수 있는 썬크림, 캡슐 에센스 썬크림, 썬스틱 등 다양한 썬크림 제품으로 주목 받고 있다.

먼저, 닥터비타 비타민 썬크림(SPF50+/PA+++)은 피부 미백효과가 뛰어난 순수비타민C가 함유되어 피부노화의 주범 자외선차단과 동시에 기미잡티제거에 도움을 주며, 백탁현상과 끈적임 없는 사용감으로 여성뿐만 아니라 남성의 사랑을 꾸준히 받고 있는 닥터비타 스테디셀러제품이라고 업체측은 전했다.

닥터비타 캡슐 에센스 UV 프로텍터(SPF50+/PA+++)는 CAC 기술용법을 통해 자외선차단성분과 비타민 A, E, F를 캡슐로 안정화시킨 국내 최초 캡슐 썬크림이며, 특허성분으로 이루어진 고 기능성 에센스를 함께 담아 스킨부터 썬크림까지 기초단계를 하나로 관리해주는 촉촉한 에센스형 선제품이다.

또한, 프랑스 세더마사의 외부유해요소 차단 특허성분 오스모퍼 ™를 함유해 미세먼지, 중금속 등 각종 유해성분으로부터 피부를 안전하게 보호해주는 안티폴루션 기능을 갖추었다.

마지막으로 닥터비타 프로텍션 썬스틱(SPF50+/PA+++)은 캡슐 썬크림과 마찬가지로 자연의 정수라 불리는 모링가씨드 오일을 함유하여 미세먼지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며, 특허 받은 생약혼합 추출물 Natural Protector[제 10 - 0910747호]가 들뜨는 유분과 과잉피지를 조절해주어 하루 종일 보송보송하게 피부를 유지시켜 준다. 

세계보건기구 WHO에 의하면 자외선을 효과적으로 차단하기 위해 야외활동 중 3시간마다 자외선차단제를 덧 발라 주는 것이 좋다고 한다. 닥터비타 프로텍션 썬스틱은 16g으로 휴대가 간편해 쉽고 빠르고 간편하게 선케어 할 수 있다.

데이셀 상품기획 관계자는 자외선차단과 함께 기미잡티제거를 하고 싶다면, 닥터비타 비타민 썬크림을, 바쁜 일상 속 하나로 기초케어부터 자외선차단까지 토탈케어를 간편하게 할 수 있는 직장여성들에겐 현대인의 필수품 캡슐 썬크림을, 마지막으로 간편하게 휴대하여 수시로 썬케어를 하고 싶다면 프로텍션 썬스틱을 추천한다고 전했다.

피부타입 및 상황에 맞춰 사용할 수 있는 약국화장품 닥터비타의 썬케어 제품은 데이셀몰 혹은 전국 약국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전체댓글 0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