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시약, 마약켐페인 전개
기자 뉴스 뷰 페이지 검색 버튼
입력 2003-12-08 10:24   
대구시약사회(회장·최영숙)와 대구지방식약청(청장·이계용)은 12월3일 오후 2시부터 약2시간에 걸쳐 대구백화점 앞에서 마약류 퇴치 가두 켐페인을 공동으로 실시했다.

청소년 등 유동인구가 많은 동성로에서 치러진 이번 행사에는 약사회 임원, 회원 및 식약청 직원, 마약류 명예지도원, 시민 등 50여명이 참석하여 홍보물과 사은품을 배부하며 가두 홍보를 실시했다.
약업신문 공식 SNS 채널 구독
블로그 유튜브 텔레그램 링크드인 페이스북 카카오톡
전체댓글 0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