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시약 25일 합동토론회 개최 예정
이주원 기자 joowon@yakup.com 뉴스 뷰 페이지 검색 버튼
입력 2003-11-17 17:23   수정 2003.11.17 17:24
대전광역시약사회 선거관리위원회는 11월17일 선관위회의를 통해 대전시약사회장 후보자 합동토론회를 개최하기로 결정했다.

토론회는 11월25일 오후 7시30분 약사회관 2층 대회의실에서 개최되며 각 후보별로 10분간의 정견발표가 있으며 후보별로 5인이내에서 1분 질문과 2분 답변 형식의 토론회로 진행되게 된다.
약업신문 공식 SNS 채널 구독
블로그 유튜브 텔레그램 링크드인 페이스북 카카오톡
전체댓글 0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