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누리H&C, 약국 개설·운영 정보 제공 서비스 오픈
약국개국을 준비하는 모임 커뮤니티 내 ‘약국 개국&운영 상담’ 코너서 소통
김정일 기자 jikim@yakup.com 뉴스 뷰 페이지 검색 버튼
입력 2022-09-26 23:39   
위드 코로나 이후 신규 개설 및 양도양수 등을 통한 약국이 개설을 계속 늘어나는 추세다. 약국 개설이 늘어나는 만큼 계약부터 상권 분석, 인테리어, 제품 진열 등 고민해야 할 부분과 정보 등에 대한 노하우가 필요한 상황이다.

이런 상황에서 온누리H&C가 약국개국을 준비하는 모임(이하 개준모)과 약국 개설과 운영에 대한 정보를 전달할 수 있는 서비스를 오픈한다.

약국개국을 준비하는 모임은 개국을 보다 안전하게 할 수 있도록 관련 정보들을 공유하고 서로의 의견을 나눌 수 있는 커뮤니티다.

온누리H&C는 개준모 커뮤니티를 통해 개국을 준비하는 과정 속에서 더욱 안전하게 개국할 수 있도록 ‘약국_개국&운영 상담’ 게시판을 신설하고 개국 관련뿐 아니라 운영에 대한 고민도 함께 나누겠다는 계획이다.

온누리H&C 담당자는 “‘약국 개국&운영 상담’ 게시판을 통해 약국 개국을 준비하고 운영하고 있는 약사들에게 좀 더 가까운 곳에서 도움이 될 수 있는 정보를 전달하려고 한다”며 “많은 약사들이 약국 개국과 운영에 대한 고민을 신설된 게시판을 통해 궁금한 점을 질문하고 이에 대한 해답을 찾을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전체댓글 0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