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드팜, 9월 정기 학술세미나 20일 개최
의약용어 및 약어 등 중심 세미나
감성균 기자 kam516@yakup.com 뉴스 뷰 페이지 검색 버튼
입력 2003-09-16 11:18   
위드팜은 오는 20일 9월 정기 학술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번 세미나는 약사로서 처방전 접수와 복약지도 등에 가장 필요한 Medical Terminology(의학용어)와 Abbreviation(약어), 또 병의원에서 환자진단에 활용하는 임상검사지표의 해석 등을 중심으로 진행된다.

위드팜은 "이번 세미나는 병원약사 뿐만 아니라 환자들로부터 처방전을 바로받아 읽고 해석한 후 복약지도 해주어야 하는 일선 약국 약사들에게도 아주 필요한 부분으로 이번 9월 세미나에 연속하여 10월과 11월에 걸쳐 체계적으로 습득할 수 있도록 할 방침"이라고 밝혔다.

특히 이번 강의는 이를 위해 삼성서울병원과 분당서울대병원에서 각각 약제부장과 조제팀장을 맡고 있는 강사들이 특별 초빙됐다.
약업신문 공식 SNS 채널 구독
블로그 유튜브 텔레그램 링크드인 페이스북 카카오톡
전체댓글 0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