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약사회, 초도이사회서 주요일정·현안 논의
온라인 연수교육·임원전지 워크숍 등…화상투약기 관련 논의도
김정일 기자 jikim@yakup.com 뉴스 뷰 페이지 검색 버튼
입력 2022-04-10 22:15   
충남약사회(박정래 회장)는 지난 9일 충남약사회관(3층) 회의실에서 ‘2022년도 초도 이사회’를 개최하고, 2022년도 연수교육 개최 등 사업 및 회무 전반에 관한 안건 등을 논의했다.

또한 김병환 감사, 윤광중 부회장, 빈기철 재무이사에게 충청남도지사 표창장을 전달하고, 신임 빈기철·이의호·김동완·최정은·이길호 이사에게 위촉장을 수여했다.

이날 초도이사회에서는 7월 15일부터 8월 12일까지 29일간의 ‘2022년도 제1차 온라인 회원연수교육’ 개최와 2022년도 사업계획(안) 논의, 충남약사회 2022년도 임원 전지 워크숍 개최, 화상투약기 관련 논의, 미래팜(불용재고의약품 폐기 및 보상교환사업과 폐처방전 무료 수거) 및 크레소티(팜페이 IT서비스 공동추진)와의 협약 체결 안내 등 기타 약사회 현안에 대한 안건을 심의 의결했다.

이사회에는 박정래 회장을 비롯해 전일수 총회의장, 정재황·이대수 부의장, 김병환·황원선 감사, 이희영(부여분회장)·강부규·백광현·윤광중·박준형(천안분회장)·김광신·박예진(세종분회장)·지은실(당진분회장) 부회장, 김대석(윤리)·임주빈(정책)·김희연(여약사)·유길태(한약)·김동완(약국보험제약유통) 상임이사, 김진우(서천)·이전영(예산)·조성기(홍성) 분회장, 사무국 직원들이 참석했다.
전체댓글 0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