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준모, 장기자랑 등 풍성한 온라인 연말파티
새해 덕담 이벤트·우수활동 시상 등 다양한 코너 마련
김정일 기자 jikim@yakup.com 뉴스 뷰 페이지 검색 버튼
입력 2021-12-31 12:05   
약사의미래를준비하는모임(약준모)는 지난 24일부터 31일까지 이벤트 게시판을 통해 2021년 온라인 연말파티를 개최하고 있다고 밝혔다.

홈페이지 내에는 2021년을 마감하는 연말인사·새해 덕담 댓글 작성과 장기자랑 코너, 출첵왕, 게시판별 우수활동자 연말대상 시상 등이 마련됐다. 참여 덕담과 장기자랑에 대한 인기투표는 2022년 1월 3일 자정까지 카운트되며, 온라인 시상식은 2022년 1월 5일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장기자랑 코너에는 브레이크 댄스부터 랩, 우쿠렐레 연주, 노래, 베이킹, 사진작품 등 다양한 작품들이 출품돼 회원들의 호응을 얻었다.

장동석 회장은 “약준모는 한해 동안 회원들에게 있었던 소중한 경험과 장기, 문학등을 공모했으며 많은 회원들이 참여했다. 회원들의 다양하고 훌륭한 능력들에 놀랐으며 박수를 보낸다”며 “이를 계기로 약준모에서는 앞으로 회원들의 다양한 능력을 발굴하고 발휘할 수 있는 공연의 장을 만드는데 노력하겠다. 회원 모두가 행복해지고  함께 누리는 공동체가 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김민성 문화위원장은 “코로나로 연수교육도 온라인으로 하고, 약사라는 이름으로 모여본 적이 언제인지 기억도 잘 나지 않는다. 온라인 연말파티에 동료 약사들이 올려준 글과 영상들 보면서 애틋하고 그립다”며 “어려운 시기지만 다 같이 이겨내고, 내년에는 추억 삼아 안주 삼아 한번 다들 볼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언급했다.

황조음 홍보위원장은 “약준모가 전국 약사들 삶의 희노애락을 함께하는 커뮤니티가 되길 바라며 준비한 연말파티였다”며 “예상했던 것보다 더 진솔한 이야기들을 많이 올려주고, 생각하지도 못한 장기자랑을 올려줘, 멋있는 인생을 사는 모프회원들이 많이 있다는 것을 새삼스럽게 다시 깨닫게 된 이벤트였다“고 전했다.
전체댓글 0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