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베이스, 데일리베이스 신제품 3종 출시
‘테아닌·엽산·홍경천’·‘건조효모비타민B’·‘코엔자임Q10·엽산’
김정일 기자 jikim@yakup.com 뉴스 뷰 페이지 검색 버튼
입력 2021-09-16 13:48   
약국체인 휴베이스(대표 김성일, 김현익)는 브랜드 신제품 데일리베이스 3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데일리베이스 3종은 △테아닌·엽산·홍경천 △건조효모비타민B △코엔자임Q10·엽산으로 약국 고객들의 새로운 니즈를 충족시키는 제품이 될 것으로 휴베이스는 기대하고 있다.

휴베이스는 “코로나19로 인해 건강기능식품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고 MZ 세대들의 건강관리에 대한 관심도 커지고 있다”며 “이는 약국이 집중해야 하는 고객의 연령층이 점점 더 낮아진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런 흐름에 맞는 제품으로 데일리베이스 시리즈를 기획하고 발매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약국 고객은 자신의 상황에 맞는 건강기능식품을 추천받고 싶어하는 경향이 강한 점을 고려해, 데일리베이스가 스트레스로 인한 피로개선, 긴장완화, 체내에너지 생성, 항산화, 높은 혈압 감소등 현대인들의 다양한 상황에 적합한 건강기능식품 원료 조합으로 꾸준히 먹을 수 있게 설계됐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또한 데일리베이스는 고객이 매일 섭취하며 더 건강해질 수 있도록 건강한 원료를 사용하고 불필요한 첨가물을 최대한 배제한 제품이라고 덧붙였다.

휴베이스는 데일리베이스 출시를 위해 코스맥스바이오와 3년이 넘는 개발 기간을 거쳐 개발했다.

휴베이스 R&I 연구의 남태환 이사는 “휴베이스의 데일리베이스 시리즈는 약국의 고객이 약사와 함께 더 건강해졌으면 하는 바람으로 개발된 제품”이라며 “다른 유통채널과는 달리 약국에서 고객은, 약사에 대한 신뢰를 바탕으로 제품을 구매하기 때문에 좋은 제품을 만들어야 한다는 부담감이 컸다”고 말했다.

남 이사는 “건강기능식품 전문 회사인 코스맥스바이오의 전문개발인력과 함께 만들고, 휴베이스의 약사가 기획 단계부터 참여해 원료부터 생산, 유통까지 꼼꼼하게 챙기는 것이 그 답이라 생각했다”며 “데일리베이스 시리즈와 함께 고객이 더 건강해졌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전했다.
전체댓글 0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