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모는 오래전부터 많은 이들의 고민 대상이었다. 그러나 최근 맥주 효모의 탈모 케어 효과가 각광받으며 이를 이용한 다양한 제품들이 출시되고 있다. 그중 데이셀코스메틱(주)(대표 박귀홍)의 독일산 맥주효모추출물을 이용한 구트하르 허니비어 51 샴푸 앤 트리트먼트는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는 스테디셀러이다.
데이셀코스메틱은 이러한 관심에 힘입어 독일산 맥주효모추출물 고함량의 부드럽고 풍성한 모발 케어를 선사해 줄 구트하르 허니비어 70 실크 앤 모이스처 세럼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구트하르 허니비어 70 실크 앤 모이스처 세럼은 끈적이지 않고 산뜻하게 흡수되는 크림 텍스처가 모발에 영양과 수분을 부여해 힘없는 모발을 볼륨감과 탄력 있게 케어하는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 제품이다. 오일 제품과 달리 손에 남는 잔여감이나 과도한 유분감을 주지 않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게다가 이번 신제품은 모발 강화, 두피 노화 방지에 탁월한 독일산 맥주효모추출물을 700,000ppm 고농도로 함유하고 있다. 맥주 본고장인 독일 함부르크에서 철저한 품질관리는 거친 프리미엄 맥주효모를 사용했다. 연구에 따르면 맥주효모추출물은 모발에 뛰어난 볼륨감을 선사하는 단백질과 비타민 함량이 높은 것으로 밝혀졌다.
여기에 모발 윤기 케어에 효과적인 뉴질랜드산 마누카꿀추출물도 24,000ppm을 함유하고 있다. 이는 모발을 더욱 부드럽고 보습감 있게 케어해주는 성분으로 하루 종일 실크처럼 부드러운 모발을 완성해 준다.
각종 아미노산과 케라틴, 하이드롤라이즈드 콤플렉스는 갈라지기 쉬운 모발 끝을 부드럽게 감싸 모발을 케어해주고, 브로콜리, 양파, 사철쑥 등으로 구성된 특허 성분 The S For Hair(특허 제10-1994445호)가 모발 성장 촉진에 영양을 주는 인자를 자극해 보다 탄탄한 모발 형성에 도움을 준다.
데이셀코스메틱 관계자는 “구트하르는 프리미엄 원료를 사용하여 탈모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을 연구해 그 효능을 최대한 전달드리고자 노력한다”며 “구트하르 샴푸와 함께 사용하면 맥주효모추출물의 원료 본연의 효능과 시너지를 경험할 수 있다. 최적의 시너지로 고민 해결에 도움이 됐으면 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