옵티마, 제3회 건강나눔 걷기 캠페인 전개
부산 오륙도 해파랑길 해안산책로서 30여명 참여
김정일 기자 jikim@yakup.com 뉴스 뷰 페이지 검색 버튼
입력 2019-05-01 20:14   

옵티마(대표이사 김재현)가 제 3회 옵티마 건강나눔 걷기 캠페인을 4월 28일 부산 오륙도 해파랑길 해안산책로에서 진행됐다.

부산 오륙도 해파랑길은 전국 걷기 애호가들의 인기장소로 유명하다. 바다와 인접한 해안절벽을 따라 걷는 산책로로 탁 트인 바다를 응시하며 대자연을 만끽할 수 있다.

옵티마 건강나눔 걷기 캠페인은 ‘약사가 건강해야 고객의 건강을 케어 할 수 있다’를 모토로 건강을 생각하며 걷고, 건강한 느낌을 고객에게 전달하자라는 취지로 기획했다.

이번 행사에는 추첨을 통해 선정된 일반약사, 옵티마 가맹약사를 포함해 총 30여명이 참여했다.

오전 8시 30분에 집결해 옵티마 간신(肝腎)체조 스트레칭을 시작으로, 해안 산책로 걷기 체험, 테마별 사진촬영 콘테스트, 팀별 다양한 이벤트 행사 등으로 참여한 약사들에게 건강과 힐링, 즐거움을 함께 선사했다.

3회 연속 참석한 김혜자 약사는 “같은 직업군들이 만나는 자리라 더욱 좋았다. 약사들과 함께 걸으며 고객과의 상담 스토리 등을 공유하고, 옵티마 직원들에게 약국경영의 대한 조언도 들을 수 있어서 너무나 좋았다”며 “앞으로도 시간이 가능하면 옵티마 건강나눔 걷기 캠페인은 매번 참석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옵티마는 앞으로도 ‘약사가 건강해야 고객이 건강하다’는 모토를 가지고 다양한 문화행사를 행사를 꾸준히 진행할 계획이다.
전체댓글 0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