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절기 피부 각질 케어에 ‘데이셀 필링패드’
데이셀코스메틱, 피부타입별 센서티브 필링패드·스트롱 필링패드
김정일 기자 jikim@yakup.com 뉴스 뷰 페이지 검색 버튼
입력 2018-10-07 22:56   

환절기가 되면 아침, 저녁으로 달라지는 날씨 때문에 피부가 건조해지기 쉽고 피부 유·수분 밸런스가 무너지게 되면서 피부 각질이 일어나거나, 이 각질이 쌓여 피부 트러블이 발생하기 쉽다.

약국화장품 데이셀코스메틱(주)(대표 박귀홍)의 ‘센서티브 필링패드’와 ‘스트롱 필링패드’는 저자극으로 쉽고 간편하게 각질을 제거할 수 있는 제품들이다.

이 두 개 제품은 각각 다른 패드를 사용해 피부 타입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점이 강점이다. 피부가 예민해 각질 관리가 고민이었다면, 순면패드로 돼 있는 센서티브 필링패드를 사용해 순하게 각질 케어가 가능하고, 묵은 각질이 많아 고민이라면 스트롱 필링패드를 사용해 묵은 각질과 노폐물을 제거해 반짝이고 매끈한 피부로 케어가 가능하다.

데이셀 센서티브 필링패드는 과일에서 추출한 AHA FRUITS COMPLEX와 락틱애씨드, 쌀 추출물, 히알루론산등이 함유해 피부 각질을 부드럽게 제거하고, 수분을 보호한다. 스트롱 필링패드는 식물에서 추출한 AHA 성분이 묵은 각질을 연화시키고, 감초추출물 숯가루 성분이 피부를 밝고 깨끗하게 개선해준다.

데이셀코스메틱 관계자는 “환절기 및 건조한 피부에 좀 더 편하고 자극 없이 각질 제거가 가능하고, AHA 성분이 함유돼 있어 묵은 각질까지 깔끔하게 제거할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데이셀코스메틱(주)의 제품은 전국 약국 및 데이셀몰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전체댓글 0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