헥토헬스케어, 박진이 프로와 스폰서십 체결
드시모네부터 김석진LAB, 온리추얼까지… 전사 브랜드 엠버서더로 전방위 활약 예고
권혁진 기자 hjkwon@yakup.com 뉴스 뷰 페이지 검색 버튼
입력 2026-02-19 23:33   
프로골퍼 박진이 선수.©헥토헬스케어

헥토헬스케어는 프로골퍼 박진이 선수와 스폰서십을 체결했다고 19일 밝혔다. 박진이 프로는 전사 브랜드 엠버서더로서 다양한 채널을 통해 소비자와의 소통 강화에 나설 예정이다.

최근 제품 포트폴리오를 다각화하며 기업 브랜드 중심의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하고 있는 헥토헬스케어는 박진이 프로의 건강한 라이프스타일과 자사 브랜드 가치를 결합해 대중적 인지도를 폭넓게 확보하고, 토털 헬스케어 기업 이미지를 더욱 공고히 할 방침이다.

이번 스폰서십을 통해 박진이 프로는 대표 브랜드 ‘드시모네’를 비롯한 주요 브랜드 엠버서더로 활동하며, 헥토헬스케어가 추구하는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의 가치를 대중에게 각인시킬 예정이다. 

헥토헬스케어는 프리미엄 프로바이오틱스 ‘드시모네’를 중심으로, 키즈 전문 브랜드 ‘김석진LAB(랩)’, 드시모네 교수가 개발한 기능성 포뮬러 기반의 ‘오투부스터’, 출시 7개월 만에 올리브영에 입점하며 급성장하고 있는 이너뷰티 브랜드 ‘온리추얼’까지 영역을 확장하며 종합 헬스케어 포트폴리오를 구축하고 있다.

특히 장기 섭취를 전제로 설계된 드시모네 정기구독 시스템과 박진이 프로의 자기관리 루틴을 연결해 브랜드의 신뢰성과 전문성을 강조할 계획이다. ‘매일 꾸준한 관리’라는 핵심 가치를 선수의 훈련 및 컨디션 관리 습관과 접목해 일상 속 건강 루틴을 자연스럽게 전달하고, 필드 안팎을 넘나들며 온·오프라인을 아우르는 다양한 활동을 통해 브랜드 메시지를 확산할 예정이다.

박진이 프로는 “운동선수에게 꾸준한 건강 관리는 경기력의 기본”이라며 “헥토헬스케어와 함께 일상 속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의 중요성을 많은 사람들에게 알릴 수 있어 뜻깊게 생각한다”고 소감을 전했다.

헥토헬스케어 마케팅 담당자는 “탄탄한 실력과 대중적인 인지도를 겸비한 박진이 프로와의 만남이 건강에 관심이 높은 소비자들에게 브랜드 신뢰도를 높이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이번 스폰서십을 계기로 소비자와의 소통을 더욱 강화하고, 글로벌 헬스케어 기업으로서 브랜드 경쟁력을 지속적으로 높여 나가겠다”고 말했다.

전체댓글 0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