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HC, 브랜드 앰배서더로 배우 이민정 발탁
자기 관리 이미지와 전문성 기반… 새 캠페인으로 활동 시작
김민혜 기자 minyang@yakup.com 뉴스 뷰 페이지 검색 버튼
입력 2025-12-08 10:31   수정 2025.12.08 10:46

AHC가 브랜드 앰배서더로 배우 이민정을 새롭게 발탁했다고 8일 밝혔다.

AHC가 브랜드 앰버서더로 배우 이민정을 발탁했다. ⓒAHC


이민정은 꾸준한 자기 관리와 건강한 이미지, 우아한 분위기로 많은 여성들의 워너비로 자리해 왔다. 깨끗하고 탄력 있는 피부를 유지하는 모습도 브랜드가 지향하는 아름다움과 부합한다고 AHC는 설명했다.

AHC는 배우로서의 전문성과 다양한 방송·유튜브 채널을 통해 대중과 자연스럽게 소통하는 점에 주목했다. 폭넓은 연령층에서 호응을 얻고 있는 만큼, 이민정과 함께 전문적인 피부 개선과 지속적 아름다움을 제안하는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이민정은 “오랫동안 사용해 온 AHC의 앰배서더로 활동하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의 활동이 기대된다.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민정은 2026년 1월 출시 예정인 ‘풀 리프트 아이크림 포 페이스’ 캠페인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앰배서더 활동에 나설 예정이다.

‘풀 리프트 아이크림 포 페이스’는 1000ppm의 인체동일배열 콜라겐과 캐비아 PDRN을 담은 제품으로, 입체 리프팅 효과를 내는 것이 특징이다. ‘우유 엑소좀’을 통해 수분·영양을 공급하며, AHC 아이크림 중 가장 많은 4가지 특허 기술을 적용했다. 트리플 샷 흡수 기술, 리프팅실 텍스처, 새로워진 T괄사 어플리케이터를 함께 구성했다.

전체댓글 0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