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제약이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를 통해 복합 성분 ‘TECA-2X PDRN’을 적용한 아이케어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제품은 '360도 샷 PDRN 리프팅 아이크림'과 '360도 샷 PDRN 글로잉 아이패치'로 구성됐다. 두 제품 모두 동국제약의 센텔라아시아티카 정량추출물(TECA)과 연어 유래 PDRN, 병풀 유래 PDRN을 결합한 복합 성분 'TECA-2X PDRN'을 핵심 성분으로 함유한 것이 특징이다.
리프팅 아이크림은 눈가 주름, 아이백, 처진 눈두덩이 등 다양한 부위를 입체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개발됐다. 피토 콜라겐과 레티놀 성분을 함께 배합해 탄력 개선 효과를 높였으며, 눈앞·눈밑·눈꼬리·눈두덩이를 포함한 360도 부위 리프팅 효과를 임상시험을 통해 입증했다.
글로잉 아이패치는 다크서클과 붓기 완화에 특화된 하이드로겔 패치 제품이다. 마블링 디자인 안에 각각 TECA-2X PDRN, 나이아신아마이드, 4세대 레티놀을 포함해 다양한 기능성 성분을 담았다. 한 번 사용만으로도 다크서클과 아이백 붓기 완화 효과가 확인됐으며, 굴곡진 눈가에 빈틈없이 밀착해 보습 지속력을 높였다.
센텔리안24 관계자는 "신제품 2종은 주름·탄력·다크서클 등 복합적인 눈가 고민을 360도 입체적으로 케어하도록 설계됐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성분과 동국제약의 피부과학 기술을 바탕으로 맞춤형 스킨케어 솔루션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