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제약, 센텔리안24 '마데카 더마 마스크' 2종 출시
리프팅·브라이트닝 케어 집중…탄력·광채·색소침착 개선 효과
박수연 기자 waterkite@yakup.com 뉴스 뷰 페이지 검색 버튼
입력 2025-12-03 13:50   수정 2025.12.03 13:53
마데카 더마 마스크 리프팅&브라이트닝 2종 ⓒ동국제약

동국제약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는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마스크팩 '마데카 더마 마스크 인텐시브 리프팅 포뮬러'와 '톤 브라이트닝 포뮬러' 2종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인텐시브 리프팅 포뮬러'는 피부 노화 징후 개선 효과를 인체적용시험으로 확인한 제품으로, 마데카 크림의 핵심 효능을 시트 마스크에 구현한 업그레이드 포뮬러가 적용됐다.

동국제약이 독자 개발한 성분 '엘라스틱-TECA™'를 함유했으며, 부드럽고 크리미한 에센스 제형이 피부에 밀착돼 즉각적인 탄력·광채·리프팅 효과를 제공한다.

시트는 목화 유래 순면 원단으로, 오코텍스·생분해·비건 인증을 모두 획득해 피부 자극을 줄이고 흡수력을 높였다.

함께 선보인 '톤 브라이트닝 포뮬러'는 기미, 주근깨, 잡티 등 눈에 띄는 색소침착을 집중 케어하는 제품이다. 동일한 순면 시트를 사용해 유효 성분 흡수력을 높이고, 환하고 맑은 피부 톤을 연출하는 데 도움을 준다.

센텔리안24 담당자는 "'마데카 더마 마스크 인텐시브 리프팅 포뮬러'는 시트 한 장으로 보습과 탄력은 물론, 안티에이징과 광채·리프팅 케어까지 가능한 '리프팅 풀 코스'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제품을 통해 소비자들의 피부 고민에 맞는 솔루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전체댓글 0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