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르티르가 미국 로스앤젤레스 멜로즈 애비뉴(Melrose Avenue)에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고 17일 밝혔다.
티르티르가 美 la 멜로즈 에비뉴에 팝업 스토어를 오픈했다. ⓒ티르티르
이번 팝업스토어는 새로운 브랜드 로고 공개, 글로벌 앰배서더 뷔(V) 발표에 이어 브랜드 캠페인 ‘Your Shade, Our Standard’를 확장한 ‘Let’s Radiate’ 콘셉트로 구성됐다. 고객이 취향과 개성을 자유롭게 경험할 수 있도록 설계했으며, 티르티르가 글로벌 시장에서 새로운 단계로 나아가는 상징적 시점이라는 의미를 담았다. 팝업은 14일 프리오픈을 시작으로 23일까지 운영된다.
프리오픈 행사에는 셀럽, 인플루언서, 미디어 관계자가 참석했다. 특히 글로벌 앰배서더인 BTS의 뷔(V)가 방문해 현지 관심이 집중됐다. 뷔는 브랜드가 강조하는 다양성과 자신감을 자신의 방식으로 표현하며 브랜드 메시지를 드러냈다.
팝업스토어에서는 미국 아마존 뷰티 카테고리 1위를 기록한 ‘마스크 핏 레드 쿠션’을 비롯해 ‘마스크 핏 AI 필터 쿠션’, ‘워터리즘 글로우 틴트’ 등 주요 라인업이 전시됐다. 방문객은 제품을 직접 사용해보고 브랜드의 피부 표현력과 제품력을 체험할 수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멜로즈 애비뉴 팝업은 티르티르가 글로벌 시장에서 브랜드 영향력을 확장하는 계기”라며 “대표 쿠션 라인을 중심으로 K-뷰티의 경쟁력을 현지 고객에게 직접 전달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티르티르는 이번 LA 팝업스토어를 시작으로 북미 주요 도시에서 브랜드 경험을 확대하고 다양한 고객 접점을 늘려 글로벌 시장에서의 입지를 강화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