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리오의 색조 브랜드 페리페라가 고구마에서 착안한 핑크 컬러감을 담은 ‘핑크하구마 컬렉션’을 1일 출시했다. 이번 컬렉션은 대표 인기 품목 4종에 신규 컬러를 추가해 구성됐다.
페리페라가 가을을 맞아 ‘핑크하구마’ 컬렉션을 출시했다. ⓒ클리오 라인업은 △잉크 무드 글로이 틴트 △잉크 포켓 섀도우 팔레트 △시럽피 톡 치크 △잉크 더 젤러블 틴트다. 모든 제품은 가을에 어울리는 핑크·브라운 계열로 확장돼, 다양한 퍼스널 톤에 맞춘 선택이 가능하다.
‘잉크 무드 글로이 틴트’는 3가지 신규 컬러(40호 햇꿀구마, 41호 갓기구마, 42호 제철핑구마)로 출시된다. 은은한 펄 발색으로 반질한 광채를 연출하며, 기획세트에는 ‘틴트잼 키링’이 함께 제공된다.
‘잉크 포켓 섀도우 팔레트’는 신규 컬러 2종으로 구성됐다. 9호는 차분한 음영 뮤트 브라운, 10호는 데일리 소프트 핑크 톤이다. 기획세트에는 ‘고구마 파우치 굿즈’가 포함됐다.
‘시럽피 톡 치크’는 9호와 10호 신규 컬러가 추가됐다. 우유빛 복숭아 핑크와 라벤더 핑크로, 기획세트에는 베스트 컬러와 ‘하트 퍼프’ 증정품이 포함됐다.
‘잉크 더 젤러블 틴트’는 고구마 속살에서 영감을 받은 뮤티드 핑크 톤 5컬러가 선보인다. 일부 컬러 기획세트에는 ‘곰구마 모자 키링’이 증정된다.
이외에 ‘브이 쉐딩’은 전용 브러쉬 2종을 함께 구성한 한정 세트로 준비됐다.
페리페라 핑크하구마 컬렉션은 올리브영을 비롯해 클럽클리오몰, 에이블리, 지그재그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이번 제품은 10월 올리브영 기획 프로모션에도 포함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