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펠라헬스케어코리아(이하 ‘오펠라’)는 세노비스가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아 ‘트리플러스 오메가-3 이뮨 맨&우먼’을 비롯해 다양한 건강기능식품을 특별 할인가로 선보이는 ‘추석 특선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작은 습관, 매일의 차이’ 브랜드 메시지를 전하는 동시에, 소중한 사람들에게 건강과 감사의 마음을 함께 전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오는 9월 15일부터 30일까지 2주간, 세노비스 공식 네이버 스토어에서 최대 52% 할인을 시작한다.
올해 새롭게 리뉴얼된 ‘트리플러스 오메가-3 이뮨 맨&우먼’은 복합 성분이 신체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지속적인 연구를 바탕으로 남녀의 하루 영양 성분 기준치에 맞게 필요한 영양 성분과 함량으로 설계된 것이 특징이라고 회사는 설명했다. 에너지 생성에 필요한 고함량 비타민B군과 마그네슘, 철분, 망간 등을 배합하고, 정상적인 면역 기능에 필수적인 아연까지 고함량 으로 함유했다는 것. 뿐만 아니라 비타민 K 함량을 3배 높여 뼈 건강까지 고려했다. 또한 자연분자구조와 유사한 형태로 체내 흡수율을 높인 프리미엄 rTG 오메가3(EPA 및 DHA 함유 유지)도 함께 구성해 혈행 및 혈중 중성지질 개선에도 도움을 준다고 부연했다.
이 외에도 이너뷰티 트렌드를 반영해 새롭게 출시한 ‘콜라겐 히알루론산 앰플샷’을 비롯해 ‘수퍼바이오틱스 콜레스테롤’, ‘키즈 멀티비타민 미네랄’ 등 인기 제품도 금액대별로 선보여, 연령과 라이프 스타일을 고려한 맞춤형 선물이 가능하다.
한편, 올해로 한국 진출 15주년을 맞은 세노비스는 지속가능한 건강 관리를 위해 일상 속 작은 습관을 강조하는 ‘작은 습관, 매일의 차이’ 캠페인을 통해 다양한 활동을 전개해 나가고 있다. 트리플러스 리뉴얼 단행부터 브랜드 모델인 배우 조보아와 함께한 캠페인 영상을 공개하는 등 꾸준한 활동을 이어 나가고 있다. 뿐만 아니라, 세노비스는 캠페인 메시지를 소비자 친화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운동 분야에서 높은 영향력을 지닌 인플루언서와 함께 한 스페셜 화보와 캠페인 영상을 공개할 예정이다.
세노비스 마케팅 담당자는 “다가오는 추석을 앞두고 선물 고민에 빠진 분들을 위해 ‘특선물 프로모션’을 통해 체력자신감을 키워줄 세노비스의 다양한 건강기능식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날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새로워진 트리플러스 오메가-3 이뮨 맨&우먼을 비롯한 세노비스의 다양한 제품으로 사랑하는 사람에게 활력 넘치는 매일을 선물할 수 있길 기대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