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에이엔, ‘미니 글레이즈 바운싱 틴트’ 출시
9월 올영픽 선정… 휴대성 강화한 컴팩트 사이즈
김민혜 기자 minyang@yakup.com 뉴스 뷰 페이지 검색 버튼
입력 2025-08-29 09:54   수정 2025.08.29 10:00

투에이엔(2aN)이 신제품 ‘미니 글레이즈 바운싱 틴트’를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9월 올영픽에 선정되며 올리브영 단독 선론칭을 진행한다.

투에이엔 미니 글레이즈 바운싱 틴트. ⓒ2aN

‘미니 글레이즈 바운싱 틴트’는 올해 3월 선보였던 ‘글레이즈 바운싱 틴트’를 소형화한 버전이다. 기존 4.5g 대비 2g 용량으로 줄이고, 가로 1.8cm·세로 6cm 크기의 컴팩트한 사이즈로 제작돼 휴대성을 높였다. 본품과 동일한 팁을 적용해 발림성과 발색력, 투명한 광택감을 유지했으며, 활용도가 높은 6가지 인기 컬러로 구성됐다.

원제품인 ‘글레이즈 바운싱 틴트’는 선명한 발색과 투명한 광택, 멘톨 성분이 주는 플럼핑 효과로 출시 직후 올리브영 메이크업 카테고리 1위를 기록한 바 있다. 이번 미니 버전은 같은 특징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투에이엔은 올영픽 선정을 기념해 8월 29일부터 9월 4일까지 진행되는 올영세일에서 신제품을 비롯해 듀얼 치크, 베러 미 아이 팔레트, 퓨어 글래시 하이라이터 등 주요 인기 제품을 최대 29% 할인 판매한다.

투에이엔 김신영 대표는 “미니 글레이즈 바운싱 틴트는 틴트와 글로스의 장점을 모두 원하는 MZ세대 소비자 니즈를 반영한 제품”이라며 “일상 속에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필수템으로 자리 잡을 것”이라고 말했다.

전체댓글 0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