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뛰드, ‘올 데이 맑은 비비크림’ 출시
뷰티 크리에이터 ‘시네’ 참여… 케어·커버 동시 만족 베이스
김민혜 기자 minyang@yakup.com 뉴스 뷰 페이지 검색 버튼
입력 2025-08-25 11:03   수정 2025.08.25 11:05

에뛰드가 뷰티 크리에이터 ‘시네’와 함께 공동 개발한 ‘올 데이 맑은 비비크림’을 25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에뛰드가 뷰티 크리에이터 시네와 공동 개발한 ‘올데이 맑은 BB크림’을 출시했다. ⓒ아모레퍼시픽

이번 신제품은 과거 인기를 끌었던 ‘유리알 맑은 BB 크림’의 후속작으로, 출시 전부터 주목을 받았다. 시네가 개발 단계부터 참여해 피부 고민을 반영한 것이 특징이다.

‘올 데이 맑은 비비크림’은 스킨케어 성분을 강화한 제품으로, 슬로우에이징 성분으로 주목받는 PDRN 1만 ppm을 비롯해 세라마이드, 시카, 판테놀을 함유했다. 피부 재생과 진정, 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며 메이크업과 케어를 동시에 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텍스처는 워터리한 크림 제형으로 피부에 밀착돼 촉촉하게 마무리된다.

제품은 BB 크림 특유의 잿빛 없이 맑고 자연스러운 컬러감을 구현한다. 3가지 색상으로 출시돼 선택 폭을 넓혔으며, 파운데이션이나 쿠션을 대신해 베이스로 활용할 수 있다. 또한 청담 메이크업 숍에서 널리 쓰이는 ‘파운데이션+BB 크림’ 혼합 사용법에도 적합하다.

신제품은 25일부터 올리브영에서 선론칭되며, 29일부터 9월 4일까지는 시네 기획전을 통해 할인 혜택과 함께 구매할 수 있다. 올리브영 한정으로 찰떡 퍼프와 미니 스패튤러도 증정한다.

에뛰드 관계자는 “슬로우에이징과 파데프리 트렌드에 맞춘 피부 친화적 베이스 제품”이라며 “맑고 건강한 피부 표현을 경험할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전체댓글 0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