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코스메틱 브랜드 아트델리가 롯데홈쇼핑에서 선보인 ‘멜라 컷 톤업 선크림’이 론칭 이후 4회 연속 매진을 기록하며 홈쇼핑 시장에 강력한 존재감을 드러냈다.
일명 ‘노메이크업 선크림’으로 소셜 미디어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었던 아트델리의 ‘멜라 컷 톤업 선크림’은 방송 전부터 사전 문의가 쇄도하며 심상치 않은 흥행 조짐을 보였다. 실제 방송에서는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르는 등 소비자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입증했다.
이 제품의 인기 비결은 글로벌 스킨 프로텍션 성분을 90% 이상 함유하여 강력한 자외선 차단(SPF50+ PA++++)은 물론, 피부 보습 케어까지 한 번에 가능하다는 점이다. 특히 백탁 현상이나 끈적임, 오일리함이 없어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매일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아트델리는 폭발적인 수요에 대응하기 위해 1인당 구매 수량을 2세트로 제한했음에도 불구하고, 준비된 물량은 연이어 완판되는 기염을 토했다. 방송 이후에는 재구매 고객의 비율이 눈에 띄게 증가하며, ‘파운데이션 프리’ 시대를 이끄는 대표적인 선크림으로 확실히 자리매김했다는 평가다.
아트델리 관계자는 “멜라 컷 톤업 선크림은 단순한 피부톤 보정을 넘어 기미와 잡티 개선에도 도움을 주어 메이크업 없이도 자연스럽고 생기 있는 피부 연출이 가능한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뛰어난 성분과 효능을 갖춘 제품만을 선보일 것을 약속드린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