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트룸, '비오틴 D 구미'·'에너지 구미' 출시
구미 비타민 라인업 맞춰 공식 캐릭터도 공개
최윤수 기자 jjysc0229@yakup.com 뉴스 뷰 페이지 검색 버튼
입력 2024-07-24 14:04   
센트룸 에너지 구미(왼쪽), 센트룸 비오틴 D 구미(오른쪽) 제품 이미지. © 센트룸

센트룸은 구미 비타민의 라인업을 확장하며 신제품 ‘센트룸 비오틴 D 구미’와 ‘센트룸 에너지 구미’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국내 구미 비타민 1위1 브랜드 센트룸에서 선보이는 이번 신제품 2종은 △센트룸 비오틴 D 구미 △센트룸 에너지 구미로, 간편하고 맛있게 건강을 챙기려는 현대인들의 니즈를 반영하여 하루 1개 구미로 언제 어디서나 생기와 에너지를 채울 수 있는 구미 비타민 제품이다. 해당 제품들은 120년이 넘는 역사의 세계적인 비타민 전문기업 DSM사의 원료를 사용했다.

회사는 센트룸 비오틴 D 구미는 머리부터 발끝까지 빈틈없이 풍성한 영양을 채울 수 있는 쫄깃하고 상큼 달콤한 자몽맛의 제품이라고 소개했다. 프랑스산 프리미엄 비오틴이 1일 영양성분 기준치 대비 500% 함유되어 있고 스위스산 비타민 D3 혼합제제를 사용했다고도 덧붙였다.

센트룸 에너지 구미는 에너지 넘치는 일상을 위해 체내 에너지 생성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B1 △비타민 B2 △비타민 B6 △나이아신 등 활력 비타민 B군 4종을 달콤한 엘더베리맛 구미에 담아 바쁜 일상 속 건강하게 에너지를 충전하고 싶은 이들이 섭취하면 좋은 제품이라는 것이 회삭측 설명이다. 타우린과 엘더베리 농축액도 부원료로 포함됐다.

센트룸은 "소비자의 다양한 건강 니즈를 충족시킬 비오틴과 비타민 B기능성에 집중한 신제품 2종을 출시하며 구미 비타민 제품 선택의 폭을 넓혔다"고 전했다.

센트룸 구미 비타민 캐릭터 4종. © 센트룸

특히 센트룸은 이번에 구미 비타민 라인업 강화를 계기로 소비자들에게 보다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도록 공식 캐릭터도 선보인다.

센트룸 구미 마을에 살고 있는 4명의 요정이라는 컨셉 하에 △센트룸 멀티 구미 요정 올린(Allin) △센트룸 비오틴 D 구미 요정 키시(Kissy) △센트룸 에너지 구미 요정 볼트(Volt) △센트룸 멀티 구미 키즈 요정 피카(Peeka) 등 총 4개의 캐릭터다.

해당 캐릭터는 각 제품의 특징과 기능성을 잘 담아내어 제품을 연상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는게 회사측 설명이다.

회사는 센트룸 멀티 구미 요정 ‘올린’은 총 9가지 영양성분을 골고루 담아낸 제품의 캐릭터인 만큼 가장 인기있고 모든 분야에 자신감이 넘치는 매력적인 캐릭터로, 센트룸 비오틴 D 구미 요정 ‘키시’는 싱그러운 햇살을 모아 생기 에너지를 만들고 이를 선물해주는 사랑과 애교가 넘치는 캐릭터로 제작됐다고 설명했다.

센트룸 에너지 구미 요정 ‘볼트’는 에너지에 모든 스탯을 몰아넣어 항상 활력이 넘치며 빠른 스피드와 유연한 움직임을 가진 캐릭터이며, 센트룸 멀티 구미 키즈 요정 ‘피카’는 작지만 영양소를 골고루 가지고 있으며 호기심이 많아 쉬지 않고 세상을 구경한다는 특징을 가졌다.

전체댓글 0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