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누리H&C, 눈 건강-피로 잡는 신제품 '오큐파워플러스' 출시
루테인-지아잔틴-아스타잔틴 함유...오큐파워 시리즈 3종 완성
전하연 기자 hayeon@yakup.com 뉴스 뷰 페이지 검색 버튼
입력 2024-02-29 11:31   
 눈 건강 트리플 케어템 출시 광고 이미지. ©온누리H&C

온누리H&C가 눈 건강을 위한 트리플 케어템, ‘오큐파워플러스’ 신제품을 출시했다. 

회사 관계자는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이번 신제품은 루테인지아잔틴 20㎎, 아스타잔틴4㎎을 모두 함유해 눈 건강과 눈의 피로를 한 번에 케어 할 수 있도록 개발됐다”면서 “하루 1알로 3개월 동안 간편하게 눈 건강을 챙길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이라고 강조했다. 전자파 노출로 눈의 피로를 쉽게 느끼는 현대인이 눈 영양제를 고르는 기준이 ‘눈 건강에 도움되는 성분이 모두 함유된 영양제를 간편하게 복용할 수 있는가’라는 점을 반영했다는 것.

신제품 오큐파워플러스는 온누리H&C의 오큐파워 3종 시리즈 라인업의 완성 제품이다.

오큐파워 시리즈의 라인업으로는 눈 건강의 첫번째 선택, 루테인 성분을 초임계 추출하여 가성비 좋은 제품 ‘오큐파워 초임계 루테인(일명, 오큐파워 파랑이)’, 개별인정형 원료와 루테인지아잔틴이 함유된 오큐파워 스테디셀러 제품 ‘오큐파워 루테인지아잔틴(일명, 오큐파워 초록이)’, 루테인지아잔틴과 아스타잔틴이 함유되어 눈 건강, 눈의 피로를 트리플 케어 하는 제품 ‘오큐파워 루테인지아잔틴아스타잔틴 플러스(일명, 오큐파워 분홍이)’로 구성돼 있다.

온누리H&C 개발 약사는 “이번 출시한 ‘오큐파워플러스’는 눈 건조, 피로, 침침 등 증상에 고민이 있거나 눈 건강 올인원 케어에 관심 있는 고객을 위해 트렌드를 반영해 출시된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눈 건강 시장을 이끄는 온누리약국의 PB제품 개발로 소비자에게 더욱 다가갈 계획”이라고 강조했다.

전체댓글 0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