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엠랑데자뷰, 4번째 플래그십스토어 '성수카멜리아점' 오픈
시그니처 향 전 제품 라인업 선보여
두유진 기자 dyj0128@yakup.com 뉴스 뷰 페이지 검색 버튼
입력 2024-01-03 11:28   
아이엠랑데자뷰 성수카멜리아점 ⓒ아이엠랑데자뷰

 

아이엠랑데자뷰(대표이사 박귀홍)는 지난달 22일 성수카멜리아점을 오픈했다고 3일 밝혔다. SFC점과 한남비자림점, 북촌매그놀리아점에 이은 네 번째 플래그십스토어로 제주의 차가운 겨울바람 아래 홀로 피어난 화려한 카멜리아를 콘셉트로 성수동을 향긋하게 물들일 예정이다.

아이엠랑데자뷰는 카페 랑데자뷰의 프리미엄 제주 콘셉트와 ESG 경영철학을 바탕으로 코스메틱 브랜드를 전개했으며, 트렌드한 감성을 이어가고 있다. 이에 성수동에서 핫플레이스로 인정받은 성수연방에 4번째 매장을 구현했다.

동물권리 보호 단체 PETA 회원이자 친환경을 추구하는 아이엠랑데자뷰의 대표 상품으로는 지속 가능한 제주의 자연을 담아낸 라비앙카멜리아 셀레스티얼 세럼이 있다. 업사이클링 한 제주 동백꽃입과 정제수 없이 피부 친화 오일로만 이뤄진 미백 기능성 화장품 라비앙카멜리아 셀레스티얼 세럼은 비건 인증을 받아 크루얼리티 브랜드로 그 이미지를 더욱 굳건히 하겠다는 아이엠랑데자뷰의 포부가 보인다.

그 밖에도 카멜리아의 향긋함과 허브의 싱그러움이 어우러진 블랜드로, 세상에 존재감을 알리는 당당하면서도 시크함으로 주는 달콤하고 화사한 스위트 플로럴 향 라비앙카멜리아의 다양한 제품들과 함께 포레드비자, 매그놀리아퍼르, 살루아라메르, 테루아르만다린을 포함한 다양한 제주를 대표하는 아이엠랑데자뷰의 시그니처 향 전 제품 라인업들을 성수카멜리아점에서 무료로 체험해 볼 수 있다.

아이엠랑데자뷰 관계자는 “지난해에만 4개의 플래그십스토어를 오픈한 아이엠랑데자뷰는 온라인몰과 함께 백화점과 인스파이어 등 대형 복합 쇼핑몰 입점도 확정되며 올해엔 소비자들에게 더 많은 관심과 발걸음이 집중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전체댓글 0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