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진제약 '진정피부 100억 유산균' 출시
이상훈 기자 jianhs@yakup.com 뉴스 뷰 페이지 검색 버튼
입력 2023-10-16 10:12   
진정피부 100억 유산균. ©삼진제약

삼진제약(대표이사 최용주토탈헬스케어 브랜드위시헬씨는 민감 피부를 위한 기능성을 인정 받은진정피부 100억 유산균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출시한진정피부 100억 유산균은 프리미엄 피부 유산균으로서 장 건강은 물론 민감한 피부와 기초 영양까지 한번에 케어할 수 있다는 게 회사 설명이다

회사에 따르면 주원료인 유산균 ‘L.sakei Probio65’는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면역과민반응에 의한 피부상태 개선 기능성을 인정받았으며인체 적용 시험을 통해민감성 피부상태지수(SCORAD)–피부 병변의 범위심한 정도가려움증수면장애 측정’ 개선을 확인했다

또 추가적으로 장 건강 관리를 위해 세계 3대 유산균 기업인듀폰 다니스코社의 안정성 높은 우수한 원료를 사용했으며, 3대 영양소의 조효소인비오틴 1일 영양성분 기준치 대비 300% 함유하고 있어 탄수화물단백질지방의 대사 및 에너지 생성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식물성 캡슐 적용과 콜라겐비타민C 등 부원료도 풍부하게 담아 피부에 더 특화한진정피부 100억 유산균은 유산균 전용 용기를 적용실온 보관에도 생균 수를 보장해 효과를 보다 오래 지속할 수 있다.

삼진제약은진정피부 100억 유산균’ 출시를 기념해 23일까지 위시헬씨’ 공식몰 마켓온제이에서 민감 피부 체험단을 모집한다. ‘진정피부 100억 유산균을 경험하고 싶은 이유를 이벤트 페이지 댓글로 달면 50명을 추첨제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삼진제약 컨슈머헬스본부 담당자는진정피부 100억 유산균은 평소 민감하고 예민한 피부로 고민이거나환절기 등 환경적 요인으로 피부 걱정이 큰 사람들에게 추천한다피부와 장 건강영양까지 한 번에 관리할 수 있어 데일리 건강기능식품으로 좋은 반응이 있을 것이라고 기대했다.

전체댓글 0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