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웅, 필리핀 잼버리 대원 240명 숙식 총력 지원..."건강한 K-푸드 제공"
대웅경영개발원 전면 개방...숙식 등 편의시설 제공
이상훈 기자 jianhs@yakup.com 뉴스 뷰 페이지 검색 버튼
입력 2023-08-09 15:31   
필리핀 잼버리 대원이 머무르고 있는 대웅경영개발원의 식단 모습. ©대웅그룹

대웅그룹(대표 윤재춘) ‘2023 새만금 세계스카우트 잼버리’ 성료를 위해 HRD 연수원 대웅경영개발원을 전면 개방숙식 및 모든 편의시설을 지원한다고 9일 밝혔다.

최근 태풍카눈으로 조기 철수를 결정한 필리핀 잼버리 대원 240명은 8~12일까지 경기도 용인 대웅경영개발원에 머무를 예정이다.

대웅은 필리핀 잼버리 대원 건강을 위해 식단에 특별히 신경을 썼다낮기온 최고 36도를 웃도는 한국의 이례적인 폭염 속에서 잼버리 대원들이 원기를 회복하고 건강하게 남은 일정을 마무리할 수 있도록 영양균형에 초점을 맞춘 식단을 준비하고한국에서 즐거운 ‘K-푸드를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한식 메뉴를 구성했다.

45일간 필리핀 잼버리 대원의 식단을 준비한 대웅경영개발원 고나영 영양사는단백질탄수화물지방의 적정한 영양균형을 생각하며 건강하고 맛있는 K-Food로 메뉴를 구성했다더운 여름철 잼버리 대원의 야외활동을 위해 식이섬유가 풍부한 신선한 채소와 비타민이 풍부한 과일을 후식으로 준비했다고 전했다.

대웅경영개발원은 오늘 중식으로 계란찜고기산적해물찜에 식이섬유가 풍부한 브로콜리총각김치생토마토 등을 준비했다. 10일 말복을 맞아 원기회복을 위한 허니치킨찜닭달갈비를 메뉴로 준비했고 12일까지 갈비찜간장불고기낙지연포탕해물볶음각종 생선구이된장찌개김치찌개 등 건강하고 맛있는 한식을 제공할 계획이다또 모든 잼버리 대원들이 부담없이 먹을 수 있도록 매운맛도 조절해 제공 중이다.

주한 필리핀 대사관 마리아 테레사 디존 데베가 대사는 8일 대웅경영개발원을 방문해 필리핀 잼버리 대원들을 격려했다테레사 대사는무엇보다 잼버리 대원들의 안전과 건강이 최우선이라며전폭적으로 지원에나선 대웅경영개발원 관계자들에게 감사하다고 말했다.

대웅경영개발원에 머무르며 필리핀 잼버리 대원들을 인솔하고 있는 아시아태평양 스카우트 연맹 혼 데일비 콜베라 회장은한국의 제약기업에서 건강한 한식과 쾌적한 숙박시설을 제공해줘 잼버리 대원들이 남은 활동을 이어가는데 큰 도움이 될 것 같다건강하고 맛있는 식사 덕분에 대원들이 즐겁고 안락한 휴식을 취할 수 있어 남은 시간 좋은 추억을 쌓을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했다.

대웅경영개발원 최승진 경영지원팀장은잼버리 대원들이 불편함이 없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해 이번 대회가 잘 마무리 될 수 있도록 전폭적으로 지원하겠다라며남은 기간동안 사고없이 즐거운 경험을 많이 하고 건강한 모습으로 돌아갈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대웅제약은 잼버리 대원들이 머무르는 동안 원활하게 숙박과 식사를 제공하기 위해 추가 인력을 배치하고 모든 상황에 대비하는 중이다..

전체댓글 0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