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놈, 르하임나디브과 '피부 마이크로바이옴 연구·맞춤 제품 개발' 업무협약
3세대 NGS 기법 활용해 마이크로바이옴 생균치료제 개발
권혁진 기자 hjkwon@yakup.com 뉴스 뷰 페이지 검색 버튼
입력 2023-08-07 14:54   
 마이크로바이옴 분석 전문기업인 이지놈은 위생뷰티전문브랜드 르하임나디브, 프리미엄 슈가링 왁싱 전문브랜드인 르하임아나덴과 피부마이크로바이옴 공동 연구 및 제품 개발을 위한 업무협약을 7일 체결했다. 사진 왼쪽에서 세번째가 이지놈 조서애 대표, 네번째 르하임나디브 김연화 공동대표, 다섯번째는 르하임아나덴 김봉우 대표.©이지놈

마이크로바이옴 분석 전문기업인 이지놈(대표이사 조서애)은 위생뷰티 전문브랜드 르하임나디브(대표이사 김봉우, 김연화), 프리미엄 슈가링 왁싱 전문브랜드 르하임아나덴(대표이사 김봉우)과 최근 르하임 아카데미에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협약으로 이지놈과 나디브 및 아나덴은 마이크로바이옴 공동연구를 통해 천연·바이오 소재 및 맞춤형 제품 개발에 협력하고 이와 더불어 피부 마이크로바이옴 진단서비스 및 맞춤 제품 개발을 공동으로 진행할 계획이다.

이지놈 조서애 대표는 “이번 업무협약으로 위생뷰티 및 피부 관련 마이크로바이옴 공동연구를 수행해 더욱 정밀한 피부 진단서비스와 다양한 맞춤형 제품들을 개발, 서비스를 확대하겠다”고 말했다.

이지놈은 3세대 NGS(차세대염기서열분석) 기법을 활용해 마이크로바이옴 생균치료제(Live biotherapeutic products, LBP) 개발까지 가능한 빅데이터를 보유한 기업으로, 유산균 등 맞춤형 헬스케어 제품 개발에 주력하고 있다. 또한 3세대 NGS 기반 여성 질내 미생물 검사(EG vaginal) 및 맞춤형 헬스케어 제품의 해외 기술이전을 추진 중이며, 더불어 여성의 세분화된 피부타입별 미생물 분석 서비스 및 맞춤형 제품을 개발 중이다.

아나덴은 프랜차이즈 전문 기업 르하임 그룹의 두 번째 브랜드로, 전국 140여개의 가맹점을 보유한 프리미엄 슈가링 왁싱 전문브랜드다. 나디브는 르하임 그룹의 네 번째 브랜드로 올바른 위생뷰티의 기준을 고객에게 전달하고 문화를 선도하는 위생뷰티 No.1 전문 브랜드다.

이번 이지놈과 나디브 및 아나덴과의 업무 협약은 질내 미생물과 피부미생물 분석을 통해 더욱 풍부하고 정밀한 결과를 얻을 수 있도록 공동으로 연구하고 제품을 개발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이를 통해 마이크로바이옴 진단서비스 및 개인 맞춤형 제품과 관리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들의 건강과 뷰티에 기여할 예정이다.

전체댓글 0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