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국건강이 혈행건강 관리에 효과적인 '아이메가 식물성 rTG 오메가3', 기억력 개선까지 챙길 수 있는 '아이메가 DHA rTG 오메가3' 등 2종 오메가3를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아이메가(I Mega)는 안국건강이 새롭게 론칭한 오메가3 브랜드로, 나(i)를 위한 맞춤형 오메가3를 가장 신선한 상태로 만나볼 수 있다는 브랜드 스토리를 담고 있다.
이번에 아이메가에서 처음 출시하는 '아이메가 식물성 rTG 오메가3'는 원료부터 캡슐까지 모두 100% 식물성으로 이루어진 제품으로, 중금속과 해양오염으로부터 안전한 미세조류에서 추출한 순도 높은 고품질 솔루텍스사(Solutex)의 원료를 사용했다고 회사는 전했다.
생체이용률이 높은 rTG 타입으로, 총 600mg의 오메가3를 함유해 혈중 중성지질, 혈행건강 뿐 아니라 건조한 눈 개선에도 식품의약품안전처 기능성 인정을 받은 제품이다. 또 질소를 이용한 탈취 공법인 클린텍스(Cleantex)기술을 적용, 원료에 남아 있는 오염물과 어취를 제거해 비린향을 최소화했다는 게 회사 설명이다.
'아이메가 식물성 rTG 오메가3'는 DHA를 강화한 900mg의 고함량 오메가3로, 혈행건강, 혈중 중성지질, 건조한 눈 개선은 물론, 기억력 개선까지 한번에 챙길 수 있다. 비타민E를 함유해 오메가3의 산패를 방지하고 항산화 기능성을 더했다.
안국건강 관계자는 “아이메가의 전제품은 산패도 검사, PTP 포장 적용 등 신선도를 매우 까다롭게 관리하고 있다”며 “국내에서 오메가3가 국민 영양제로 자리잡은 만큼 아이메가가 모든 사람들의 맞춤 오메가3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올해 다양한 라인업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