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시스메디칼, 브랜드 전속 모델로 이영애 선정
TV 광고‧현장 프로모션 등 폭넓은 마케팅 활동 예고
두유진 기자 dyj0128@yakup.com 뉴스 뷰 페이지 검색 버튼
입력 2023-05-09 18:05   수정 2023.05.10 10:32
제이시스메디칼은 브랜드 전속 모델로 배우 이영애 선정했다고 9일 밝혔다. ⓒ제이시스메디칼


제이시스메디칼(대표 강동환)은 배우 이영애와 브랜드 전속 모델 계약을 체결했다고 지난 9일 밝혔다.

제이시스는 한국의 피부미용 의료기기 전문기업으로, 2004년 법인설립 후 다양한 피부미용 의료기기를 런칭하며 성장했다. 특히 자체 R&D를 기반으로 한 높은 제품 경쟁력으로 최근 3년 연평균 52%의 높은 매출성장을 지속하고 있다. 또한 매출의 85%이상이 해외에서 발생될 만큼 글로벌시장에서 인정받고 있다.

제이시스의 주력 제품으로는 △마이크로니들 RF기기(범용전기수술기) ‘포텐자’ △HIFU(고강도 집속 초음파 에너지) 기기 ‘리니어지’가 있으며, 지난달에는 RF기기(범용전기수술기) ‘덴서티’를 출시했다.

덴서티는 지난 5일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팁 3종을 포함해 의료기기 제조 품목 허가를 받았으며, 6.78MHz 고주파 전류를 피부에 전달해 피부의 전기저항에 의해 열을 발생시키고 조직을 응고시키는 범용전기수술기다. 이는 시술자가 장비를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돕는 임피던스 및 피부 온도 측정 기능과 냉각 가스로 팁의 온도를 낮추는 쿨링 기능이 탑재돼 있다.

제이시스는 이번 전속 모델 계약으로 이영애와 함께 TV CF, SNS, 현장 프로모션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한다. 이를 통해 각 제품 및 제이시스 브랜드의 인지도를 높여 소비자들과의 연결을 강화할 계획이다.

제이시스 관계자는 “대한민국의 우아한 아름다움을 전 세계에 알린 이영애의 이미지가 K-의료기기의 우수성을 세계 시장에 전하는 제이시스의 방향성과 부합한다고 판단했다”며 “앞으로도 제이시스는 해외시장 런칭을 위해 미국 FDA 등 글로벌 인허가 준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전체댓글 0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