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일하우 광고모델 배우 박지현이 신제품 슬리밍 플랜 B 를 들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 ©삼일제약 삼일제약 웰니스 브랜드 일일하우는 체중조절용 조제식품 인증을 받은 100% 식물성 단백질 파우더 ‘ 슬리밍 플랜B’ 를 출시하고 배우 박지현을 모델로 발탁했다고 8 일 밝혔다.
배우 박지현은 최근 드라마 ‘ 재벌집 막내아들’ 에서 재벌집 맏며느리 ‘ 모현민’ 역으로 출연했으며 영화 ‘ 히든 페이스’ 개봉을 앞두고 있다.
회사에 따르면 슬리밍 플랜B 는 소비자의 다양한 기호를 고려해 ‘ 고소한 귀리맛’ 과 ‘ 진한 카카오맛’ 2 가지 맛을 선보이며, 체중조절용 조제식품에 걸맞은 고단백 저칼로리 제품으로 시장 공략에 나선다.
슬리밍 플랜B 는 100% 식물성 단백질로 1 회 음용 시 고함량 단백질 22g 을 섭취할 수 있어 성인여성의 일일 단백질 섭취 권장량의 40% 를 충족시킬 수 있다는 게 회사 설명이다.
또 비타민· 미네랄 14 종, 저분자 펩타이드 콜라겐, 식이섬유5g, 소화흡수를 돕는 효소까지 첨가한 ‘ 다이어트 토탈 솔루션’ 제품이며 스탠딩 파우치 타입으로 출시, 휴대성과 편의성을 높였다고 덧붙였다.
일일하우 관계자는 " 육류위주 식습관으로 식물성 단백질 섭취가 적은 현대인들이 무리한 다이어트로 놓치기 쉬운 영양 성분을 간편하고 맛있게 채울 수 있도록 슬리밍 플랜B 를 출시했다” 며 “ 특히 여름맞이 체중조절을 계획하는 사람들에게 든든한 한끼 식사가 될 것” 이라고 기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