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신제약, 40년 전통 감기약 화이투벤 신제품 3종 출시
이상훈 기자 jianhs@yakup.com 뉴스 뷰 페이지 검색 버튼
입력 2023-04-18 12:01   

신신제약은 40년 역사의 감기약화이투벤’ 신제품인화이투벤큐플러스연질캡슐’ 3종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화이투벤큐플러스연질캡슐’ 시리즈는 셀트리온제약과의 제품 공급 계약에 따라 신신제약이 약국 영업과 마케팅 활동을 담당한다.

신제품화이투벤큐플러스연질캡슐’ 시리즈는 종합 감기약 '화이투벤큐플러스연질캡슐'과 코 감기약 '화이투벤큐플러스노즈연질캡슐', 그리고 목 감기약 '화이투벤큐플러스코프연질캡슐등 총 3종으로 출시했다제품별 증상에 맞는 각기 다른 성분 조합으로개개인의 다양한 감기 증상에 따라 적합한 제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는 게 회사 설명이다.

회사에 따르면 가장 큰 특징은 강력하고 빠른 효과다신제품 3종 모두 기존 제품에 비해 아세트아미노펜 함량을 1캡슐 기준 180mg에서 200mg로 늘려 해열 진통 효과를 높였다또 종합 감기약화이투벤큐플러스연질캡슐은 거담제인 구아이페네신의 함량을 늘렸으며목 감기약 '화이투벤큐플러스코프연질캡슐은 진해거담제인 노스카핀 함량을 늘려 기침 가래 증상 개선 효과를 높였다코 감기약인화이투벤큐플러스노즈연질캡슐은 트리프롤리딘과 슈도에페드린의 이중 효과로 코감기 증상을 더 강력하게 잡아준다.

패키지 디자인도 리뉴얼했다기존 디자인의 톤 앤 매너를 유지함으로써 헤리티지를 활용함과 동시에, 40주년을 전면에 표기해 역사성과 신뢰성을 강조했다몸살감기콧물기침 등 적응증을 표기한 글자의 가시성을 높여 소비자 편의성을 향상했다.

화이투벤은 1983년 국내에서 처음 선보인 후 40년간 국민에게 사랑받고 있는 감기약 브랜드로특히 이번 신제품은 2013화이투벤큐’ 시리즈 이후 10년 만에 선보이는 제품이다. ‘처음부터 똑 떨어지게라는 메시지로 더욱 강력해진 감기 증상 완화 효과를 강조해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겠다는 전략이다.

신신제약 정경재 브랜드매니저는화이투벤큐플러스연질캡슐 시리즈는 기존 제품 대비 성분 함량을 강화함과 동시에 흡수가 빠른 액상연질캡슐로 즉각적인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하반기부터 적극적인 광고 및 마케팅 활동을 전개해 소비자분들께 더욱 사랑받는 감기약 브랜드로 거듭날 것이라고 말했다.

 

 

 

전체댓글 0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