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슈헬스코리아 솔타메디칼(대표 김형준, 이하 솔타메디칼)은 지난달 28일과 지난 11일 'Thermage 20th Anniversary VIP User Meeting'을 개최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브랜드 성장의 초석이 되어준 써마지 유저 의료진에게 감사의 뜻과 최신 임상정보를 공유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행사에는 써마지 전속모델 김성령을 비롯한 전국의 써마지 유저 의료진 약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써마지FLX의 관련 논문, 임상 경험 및 시술 트렌드를 공유하는 유익한 자리로 진행됐다. 행사는 솔타메디칼 한상진 상무의 소회를 시작으로 △써마지FLX’의 논문 리뷰 △써마지FLX 900샷, 아이써마지 450샷에 대한 임상과 아이써마지에 대한 심화 강의로 이어졌다.
써마지는 열이 전달되는 동안에 표피를 냉각시켜 ‘역열증감률(Reverse Thermal Gradient)' 원리를 통해 피부 속에 고주파 에너지를 전달함으로써 콜라겐 재생을 촉진, 피부 주름 개선에 도움을 주는 비침습적 시술이다. 써마지는 2003년 써마쿨TC 출시를 시작으로 △써마지NXT △써마지CPT △써마지FLX까지 20년 이상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통해 발전 및 개선이 이뤄졌다.
회사측 설명에 따르면, 써마지는 지속적인 기술 개발, 학술 연구 및 임상 교육 등을 통해 73개의 특허 출원 및 76편의 관련 연구 논문을 보유하고 있고, 미용 의료기기 시장에서 20년 이상 전 세계 누적 330만회 이상의 시술이 진행되는 등 스테디셀러로서 입지를 굳히며 미용 의료기기 시장에서 높은 호응도를 보여주고 있다.
솔타메디칼 사업부의 한상진 상무는 “써마지는 지난 20년간 의료진과 시술을 받은 소비자들이 만들어낸 입소문을 통해 강력한 브랜드 가치를 구축했고, 76편의 논문이 발행된 신뢰할 수 있는 브랜드라며, 올해 20주년을 맞아 마켓 리더로써 누적되어온 기술력과 입증된 효과와 안전성을 더욱 널리 알릴 예정”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