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마리서치 "'리쥬란' 아랍서도 기술력ㆍ제품력 인정"
아랍헬스 2023, 뜨거운 관심…중동 등 신규 시장 공략   
권혁진 기자 hjkwon@yakup.com 뉴스 뷰 페이지 검색 버튼
입력 2023-02-10 17:30   

△사진=파마리서치 제공

파마리서치(대표이사 김신규, 강기석)는 지난달 30일부터 2일까지 아랍에미리트(U.A.E) 두바이에서 개최된 '아랍헬스2023(Arab Health 2023)'에 참가했다고 10일 밝혔다.

아랍헬스2023(Arab Health 2023)은 중동 최대 규모의 의료기기 전시회로 올해는 약 32개국, 4,000여 개 기업과 10만명 이상 참가해 성황을 이뤘다.

이번 전시에 파마리서치는 오리지널 DOT™ PN제품인 ‘리쥬란®’을 필두로, 허가 예정인 보툴리눔톡신 ‘리엔톡스’, ‘클레비엘’, ‘리쥬란코스메틱’ 등 파마리서치 에스테틱 전 라인업을 선보이며, 제품 우수성 집중 조명했다.

특히 ‘리쥬란®’은 중동 및 아시아, 유럽 바이어들로부터 많은 관심을 받았다. 현재 아시아 및 CIS 지역에서 판매 강화를 진행 중이며, 이번 전시를 통해 중동 및 신규 해외시장 공략을 본격화할 전망이다. 

‘리쥬란®’은 연어유래 성분의 재생물질인 PN(Polinucleotide)를 파마리서치 특허기술인 DOT™ (DNA Optimizing Technology)를 적용해 제조한 안면부 주름의 일시적인 개선 목적의 의료기기다. 

2014년 출시 이래 대한민국 대표 스킨부스터로 자리매김했으며, 글로벌 시장에서도 현재 미국, 중국, 일본 등 30여 개 국가에 제품 등록 및 판매를 진행하고 있다. 

파마리서치 부스를 방문한 한 참가자는 "이번 전시회를 통해 파마리서치의 리쥬란이 왜 대한민국 대표 스킨부스터인지 알게 됐다" 며 "중동지역에서도 K-뷰티, K-에스테틱에 대한 관심과 니즈가 높아지는 상황에서 기술력과 제품력이 인정되는 리쥬란이 하루빨리 론칭 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파마리서치 관계자는 “이번 전시회에서도 리쥬란의 세계적인 관심과 위상을 또 다시 확인했다” 며 “DOT™ PN 기반의 우수한 기술력과 제품력을 바탕으로 아시아 및 CIS 국가 등 세계 전역으로 빠르게 진출하고 있는 리쥬란이 중동 시장에서도 대표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말했다.

한편, 파마리서치는 조직 재생 물질인 DOT™ PDRN 및 DOT™ PN을 중심으로 의약품, 의료기기, 화장품, 건강기능식품 등을 제조 판매하는 재생의학 기반의 제약 바이오 기업이다. 대표 품목은 리쥬란®, 리쥬비엘®, 콘쥬란®, 리쥬란® 코스메틱, 리안® 점안액 등이 있다.
전체댓글 0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