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셀코스메틱(대표 박귀홍)은 비건 브랜드 비건셀의 퍼퓸 바디 로션 ‘비건셀 큐어 테라피 컴포팅 바디 모이스처라이저’를 26일 카카오 메이커스에도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비건셀 큐어 테라피 컴포팅 바디 모이스처라이저는 기존 비건셀 논나노 무기자차 퍼펙트 선크림의 카카오 메이커스 고객의 관심과, 큰 일교차로 쉽게 건조해지는 피부를 매일매일 부담 없이 관리하고 싶은 이들을 위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된다.
해당 제품은 100% 비건 원료로 만들어 PETA CRUELTY FREE 인증을 받았으며, 환경을 생각해 100% 사탕수수로 만든 얼스 팩 종이와 소이잉크로 인쇄된 패키지로 만든 제품이다.
뿐만 아니라 3 MOISTURE SYSTEM과 윈터그린잎추출물 등을 적용해 건조한 피부를 보호하고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데 효과적이다. 바디 로션의 미끌거림 등 불편함을 해소하기 위해 수분 베이스를 사용해 산뜻하고 촉촉한 마무리감을 선사하며, 우아한 퍼퓸급 발향을 적용해 은은한 향을 유지하기에도 좋다.
데이셀코스메틱 관계자는 “환경에 대한 관심을 반영하고 피부에 좋은 전성분을 구성하기 위해 많은 연구를 하고 있다. 비건셀 큐어 테라피 컴포팅 바디 모이스처라이저는 매일매일 사용하기 좋은 바디 로션으로 소비자 니즈를 충족하면서 편안함을 선사하도록 만든 제품”이라며 “비건셀에 대한 많은 관심으로 이번 제품도 카카오 메이커스를 통해 좋은 구성에 좋은 가격으로 선보일 수 있는 기회를 가지게 된 것 같아 감사하다”고 전했다.
한편 해당 제품은 26일 5시부터 일주일간 카카오 메이커스를 통해 2개 구성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