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셀코스메틱(대표 박귀홍)이 두피를 집중 케어할 수 있는 앰플을 출시했다.
데이셀은 프리미엄 독일산 맥주효모추출물 브랜드 구트하르(guteHaare)에서 맥주효모추출물의 풍부한 영양과 마누카꿀추출물의 보습감을 담은 두피 케어 앰플인 ‘구트하르 허니비어 77 스칼프 앤 루트 테라피 앰플’을 출시했다고 최근 밝혔다.
해당 제품은 수분감과 촉촉한 보습감을 담은 고영양 앰플이 두피에 직접 닿아 마사지하면서 밸런스가 무너진 두피에 효과적으로 영양을 공급하고 탈모 증상 완화 효과로 건강한 두피 환경을 선사해 빠지기 쉬운 모발을 케어하고 고민 부위를 집중 관리할 수 있다.
구트하르 허니비어 77 스칼프 앤 루트 테라피 앰플에는 독일산 프리미엄 맥주효모추출물이 77% 함유된 점이 특징이다. 이는 두피에 긍정적인 효과를 선사하는 다양한 영양과 단백질로 구성된 맥주효모에서 추출해 두피 영양 밸런스를 케어하고 건강한 환경 유지에 도움을 준다. 또한 보습효과가 뛰어나고 촉촉한 두피 유지에 도움을 주는 뉴질랜드산 마누카꿀추출물도 함유하고 있다.
특히 3개의 마사지볼이 구성돼 있는 용기를 사용해 국소부위를 마사지해 모발 영양 전달에 도움을 주고 시원한 마사지 효과까지 선사해 원하는 부위를 케어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데이셀코스메틱 관계자는 “구트하르 허니비어 77 스칼프 앤 루트 테라피 앰플은 탈모 증상을 겪고 있는 이들을 위한 집중 관리 제품으로 식약처 보고를 완료한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 앰플”이러며 “두피에 직접 사용하는 만큼 뭉치거나 끈적이지 않고 산뜻하게 흡수될 수 있어 언제 어디서든 걱정 없이 탈모 증상 관리를 하고 싶은 이들에게 추천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