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오리진, ‘유한백수오 프라임’ 홈쇼핑 방송 매진
9종 기능성·17중 케어 40대 이후 여성 위한 종합 멀티 영양제
김정일 기자 jikim@yakup.com 뉴스 뷰 페이지 검색 버튼
입력 2022-09-07 12:49   
유한건강생활 헬스&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뉴오리진’의 여성 갱년기 건강기능식품 ‘유한백수오 프라임’이 지난 5일 CJ온스타일 홈쇼핑 방송에서 매진을 달성했다.

‘유한백수오 프라임’은 지난 CJ 온스타일 론칭 방송에서 이미 전량 매진을 기록한 바 있다. 이 제품은 국내 최초 국내 유일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여성 갱년기 기능성을 인정받은 유한건강생활의 독점 원료 ‘백수오 등 복합추출물’을 담은 건강기능식품으로 국내 백수오 제품 중 최다인 9종 기능성을 한 팩에 담았다.

‘백수오 등 복합추출물’은 국내 최초 식약처 여성 갱년기 기능성 인정 원료이다. 에스트로겐 수치는 높이지 않으면서, 체내에서 에스트로겐 수용체와 결합하지 않아 여성 질환으로부터 안전하게 섭취할 수 있는 원료로 국내 유일하다는 설명이다.

특히 ‘유한백수오 프라임’은 40대 이후 여성들이 필수적으로 섭취해야 할 핵심적인 기능성을 한 번에 케어 할 수 있는 종합 멀티 영양제로 여성 갱년기 건강은 물론 혈행 건강, 뼈 건강, 눈 건강, 면역 건강, 기초 대사량 증진, 항산화 등 17중 케어를 한 번에 할 수 있다.

유한건강생활 브랜드마케팅 엄세미 팀장은 “여성은 갱년기 기간에 개개인마다 크고 작은 다양한 증상을 겪는데 이는 모두 같은 증상이 아니기 때문에 자신의 몸상태에 맞는 원료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유한건강생활은 모든 여성의 건강한 갱년기를 위해 미리 섭취해도, 누가 섭취해도 안전한 원료 사용을 최우선으로 생각했다”고 강조했다.

또한 “앞으로 더 다양한 여성 연령대의 건강을 케어할 수 있도록 앞장서 나가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전체댓글 0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