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셀, 보습‧탈모 완화 더한 ‘구트하르 크림 헤어 미스트’ 신상품 내놔
구트하르 허니비어 82 볼륨 테라피 크림 헤어 미스트, 17일까지 카카오 메이커스서 판매
이주영 기자 jylee@yakup.com 뉴스 뷰 페이지 검색 버튼
입력 2022-07-12 14:17   
 
데이셀코스메틱의 프리미엄 독일산 맥주효모추출물 브랜드 구트하르에서 풍부한 영양과 보습력을 담아 모발을 가꾸는 데 도움을 주는 ‘구트하르 허니비어 82 볼륨 테라피 크림 헤어 미스트’를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해당 제품은 크림 보습력과 영양감이 뛰어난 크림 타입 제형이 미스트로 바뀌어 모발에 골고루 분사할 수 있게 만든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 제품이다. 모발에 끈적이지 않는 않는 사용감과 부드러움을 전달한다는 게 업체의 설명이다.

데이셀은 한 연구 결과를 근거로 맥주효모가 모발을 풍성하게 가꾸는 데 도움을 줄 뿐만 아니라 모발 시술 시 손상을 줄여주고 인장 강도 등을 올려 부드럽고 건강한 모발을 유지할 수 있게 도움을 준다고 전했다. 구트하르 허니비어 82 볼륨 테라피 크림 헤어 미스트는 이러한 맥주효모의 특징을 착안해 독일산 프리미엄 맥주효모추출물을 82% 담고 있다는 것. 맥주효모추출물은 풍부한 영양과 모발에 좋은 비타민, 무기질을 함유하고 있어 모발을 건강하고 풍성하게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준다. 

또한 모발에 보습감을 더해주고 외부 스트레스로부터 모발과 두피를 보호하는 데 효과적인 뉴질랜드 산 마누카 꿀추출물 1만PPM을 더해 모발이 더 윤이 나도록 만들어 준다. 게다가 갈라지기 쉬운 큐티클 사이에 영양을 채워 줄 하이드롤라이즈드 콤플렉스를 함유해 건강한 모발 환경을 유지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실리콘 성분이 모발을 부드럽게 하지만 모발에 남아 점점 건조한 환경을 만들 수 있다는 점을 유의해 실리콘이 아닌 보습 성분을 가득 담아 두피에 닿아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한 것도 특징이다. 

데이셀코스메틱 관계자는 “구트하르는 프리미엄 맥주효모와 탈모 증상 완화를 콘셉트로 제품을 출시하고 있는 만큼 이번 제품도 모발을 집중 케어할 수 있는 제품에 탈모 증상 완화 기능을 담을 수 있도록 노력했다”며 “오랜 시간에 걸쳐 연구를 진행한 결과 구트하르 기존 고객과 탈모 증상 완화를 위해 다양한 제품을 찾아보고 있는 이들이 만족할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일 수 있게 돼 기쁘다”고 전했다.

한편 해당 제품은 카카오 메이커스에서 오는 17일까지 판매된다.
전체댓글 0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