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마리서치, 리쥬란 UV프로텍션 3종 활용법 소개
건강한 여름 피부 위한 외출 전후 토털 선케어 솔루션
김정일 기자 jikim@yakup.com 뉴스 뷰 페이지 검색 버튼
입력 2022-07-12 09:57   
파마리서치(대표 김신규, 강기석)는 지난달 공개한 리쥬란 UV선케어 3종 TVC가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가운데 UV선케어 3종을 효과적으로 활용하는 방법을 소개했다.

햇볕과 싸우는 프로 골퍼들이 애용하는 ‘리쥬란 UV프로텍션’ 선케어 3종은 UV프로텍션크림, UV프로텍션밤, 스킨프로텍션마스크 팩 총 3가지 제품군으로 이뤄져, 외출 전후 토탈 선케어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UV 프로텍션 크림’은 SPA 50+ / PA+++의 높은 자외선 차단 지수를 보유하고 있어 강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지켜주는 아웃도어 전용 선 크림이므로 외출 전 사용이 적합하다. 또한 식물 유래 성분들을 포함하고 있어 자외선 차단 뿐 아니라 햇빛에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시키며 촉촉하게 케어 해준다.

외출 중에는 아무리 선 크림을 꼼꼼히 발라도 얼굴에 땀이 나면 자연스레 씻겨 나가기 마련인데, 이런 상황에서는 ‘UV 프로텍션 밤’을 사용한다.

해당 제품은 부드러운 밤 타입의 제형으로 가볍고 보송보송하게 밀착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강력한 자외선 차단 기능뿐 아니라 미백, 주름 개선 기능성 성분도 포함돼 있어 광노화로 인해 지친 피부 컨디션을 끌어올려 준다.

외출 후에는 하루 종일 외부활동에 지친 피부를 케어 해줄 필요가 있다. 각종 이물질과 땀으로 인해 스트레스 받은 피부를 깨끗이 세안 후 애프터 케어 용으로 ‘스킨 프로텍션 마스크’를 사용한다.

스킨 프로텍션 마스크는 판테놀, 알란토인 등의 유효 성분이 피부를 빠르게 회복되도록 도와주며 피부 열감을 빠르게 잠재 울 수 있어 피부 진정 및 쿨링 마스크의 역할을 한다.

파마리서치 관계자는 “실외 마스크 착용 의무 해제와 함께 자외선 지수도 높아지면서 강렬한 햇빛으로부터 피부 보호에 효과적인 선케어 제품이 인기를 끌고 있다”며 “리쥬란 ‘UV프로텍션’ 선 케어 3종은 리쥬란 코스메틱 공식몰과 가까운 올리브영에서 만날 수 있다. 앞으로 골프족뿐만 아니라, 일반 소비자들도 리쥬란 선케어 제품을 가까이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을 펼쳐가겠다”고 말했다.
전체댓글 0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