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셀코스메틱, 목 건강 위한 ‘데이셀 바이오 명품 황제 장수 정’ 출시
한 포당 20그램…대추‧도라지‧제비집‧배 등 함유
이주영 기자 jylee@yakup.com 뉴스 뷰 페이지 검색 버튼
입력 2022-06-22 11:58   
데이셀코스메틱(대표 박귀홍)은 자사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데이셀 바이오에서 불편한 목을 시원하게 만들어 주는 한방 성분을 담은 데이셀 바이오 명품 황제 장수 정을 출시했다고 최근 전했다.

이번에 출시된 데이셀 바이오 명품 황제 장수 정은 은은한 단맛과 차 본연의 맛으로 거부감 없이 즐길 수 있는 액상 차로, 한 포당 20그램으로 구성됐다. 본연의 진한 맛을 원하는 이들은 포 형태로 마실 수도 있으며, 따뜻한 물이나 시원한 물에 타서 차로 마실 수도 있다.

또한 데이셀 바이오 명품 황제 장수 정은 목뿐만 아니라 몸에 좋은 성분들을 다량 함유한 점이 특징이다. 대추는 긴장을 완화해 불면증을 치료하는 데 도움을 주며, 콜레스테롤을 낮춰 혈액 건강에도 도움이 된다. 도라지는 가래와 다양한 기관지 질환에 효과적이며 혈당과 간 건강에도 도움을 주며, 제비집, 배, 생강, 구기자 등과 함께 감기 등 각종 질병을 예방하는 데 도움을 주는 성분이 함유돼 있다. 그뿐만 아니라 몸에 생기를 선사할 비타민C, 비타민D, 비타민E도 함께 들어가 있어 풍부한 영양과 활력을 선사해 준다.

해당 제품은 한 포씩 낱개 포장이 돼 있어 휴대가 용이하며, 언제 어디서든 쉽게 섭취가 가능하다. 특히 대추와 도라지는 적당량을 꾸준히 섭취하는 것이 중요한데, 하루 한, 두 포로 적당량을 섭취하게 만들어져 원료의 효능을 경험해 보고자 하는 이들에게 좋다.

데이셀코스메틱 관계자는 “코로나19가 한 풀 꺾이고 있지만 여전히 방역과 건강에 신경써야 하는 시기인 만큼 바쁜 일상에 간편하게 챙길 수 있는 차 한 잔으로 몸과 마음 모두 건강해질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데이셀 바이오 명품 황제 장수 정의 진한 농축액을 따뜻한 물에 타서 커피 대신 마시면 활기찬 생활을 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전체댓글 0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