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오 헬스케어 전문기업 에이치엘사이언스(대표이사 이해연)는 걸그룹 소녀시대 멤버이자 배우인 권유리(소녀시대 유리)를 스킨마스터의 새로운 뮤즈로 발탁했다고 21일 밝혔다.
소녀시대 멤버로 데뷔해 꾸준한 사랑을 받아오고 있는 권유리는 가수활동뿐만 아니라 연기자로서 두각을 나타내며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하게 활동 중이다. 올해 데뷔 15주년을 맞이한 걸그룹 소녀시대로 5년만에 완전체 컴백을 앞두고 있으며, 이에 앞서 7월부터 방영 예정인 JTBC 신규 예능프로그램 ‘소시탐탐’을 비롯해 8월 방영 예정인 ENA 채널 수목드라마 ‘굿잡’에도 출연할 예정이다.
에이치엘사이언스 관계자는 “걸그룹 최고 피부미녀 1위로 선정될 만큼 건강미 넘치는 구릿빛 피부와 탄탄한 몸매가 매력인 권유리의 이미지가 건강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브랜드 이미지와 부합해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며 “6월말부터 송출예정인 TV CF를 시작으로, TV홈쇼핑 런칭을 앞두고 있는 ‘스킨마스터’의 장점을 한층 더 부각시켜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특허받은 피에스트로를 함유한 ‘스킨마스터’는 기전연구에서 피부 진피층에 존재하는 콜라겐과 히알루론산의 합성을 담당하는 유전자(COL1A1, COL1A2 및 HAS1,2,3) 발현 증가를 통해 피부속 콜라겐과 히알루론산을 직접 증가시키는 혁신기술의 이너뷰티 신제품이라고 회사 측은 전했다.
에이치엘사이언스는 전속모델 권유리(소녀시대 유리)를 내세워 스킨마스터의 적극적인 홍보 마케팅을 펼쳐나갈 예정이다.
한편, 에이치엘사이언스는 온라인 공식몰에서 TV CF 론칭 기념으로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으며, CJ온스타일에서 6월 28일 20시 45분부터 65분간 진행될 이너뷰티 신제품 ‘스킨마스터’의 첫 판매방송을 앞두고 있다. 이 제품은 6월 21일부터 CJ온스타일 홈페이지에서도 사전 구매가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