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노피, 수면 케어 전문 브랜드 '노바뉘' 론칭
첫 제품으로 '노바뉘 트리플 액션' 선보여
최윤수 기자 jjysc0229@yakup.com 뉴스 뷰 페이지 검색 버튼
입력 2022-06-07 20:31   

사노피는 수면의 질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수면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노바뉘’를 론칭하고 '노바뉘 트리플 액션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노바뉘는 사노피 그룹의 컨슈머 헬스케어 사업부에서 선보이는 오직 수면을 위한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다. 

대표 제품인 '노바뉘 트리플 액션'은 숙면과 건강을 위한 3중 기능성 포뮬라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우유에서 유래된 안전한 성분인 락티움과 신경 및 근육 기능 유지에 필요한 마그네슘, 단백질 및 아미노산 이용에 필요한 비타민 B6를 함유했다. 

특히, 락티움은 미국과 유럽에서 특허를 받은 원료이며, 식약처로부터 수면의 질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의 기능성을 개별인정 받았다. 또한, 프랑스 유가공 바이오기업 인그레디아(Ingredia)사가 단독으로 연구개발한 원료만을 독점 공급 계약을 맺어 사용하고 있다. 

작은 정제 사이즈이 '노바뉘 트리플 액션'은 매일 하루 두 알, 물과 함께 섭취하는 것을 권장하고 있다. 

노바뉘의 설명에 따르면, △수면패턴, 수면의 질 개선을 원하는 사람 △효율적으로 숙면을 취하고 싶은 사람 △잠들기까지 시간이 오래 걸리는 사람이나 잠결이 예민한 사람 △양질의 수면으로 재충전이 필요한 사람 △여행, 출장 등 새로운 환경에 적응이 필요한 사람 등 다양한 상황과 사람에게 적합하다. 

노바뉘 브랜드 매니저는 “수면은 건강과 밀접한 관계가 있으며, 최근 운동과 비타민으로 꾸준히 건강을 관리하듯 좋은 수면 습관을 통해 삶의 질을 높이고자 하는 소비자들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라며 “유럽과 미주 지역에서 많은 사랑을 받아온 글로벌 수면케어 전문 브랜드로서, 건강하고 믿을 수 있는 원료와 기능성분을 바탕으로 숙면과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국내 소비자들의 니즈 또한 충족해 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전체댓글 0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