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어닥, '스마트 기저귀' 체험단 모집
15일까지 스마트 기저귀 체험단 모집…케어닥 가입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
최윤수 기자 jjysc0229@yakup.com 뉴스 뷰 페이지 검색 버튼
입력 2022-05-03 14:00   
케어닥(대표 박재병)이 오는 15일까지 케어닥 앱에서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모닛의 ‘스마트 기저귀 센서’를 무료로 경험할 수 있는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3일 밝혔다. 
 

케어닥은 지난 4월 IoT기반 스타트업 모닛(대표 박도형)과 손을 잡고 어르신들을 위한 ‘스마트 돌봄 캠페인'을 양사간 협의했다. 그 일환으로 5월부터 8월까지 3개월 동안 모닛의 스마트 기저귀 센서를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이벤트를 운영한다. 

‘스마트 기저귀 체험단’은 오늘부터 15일까지 약 2주간 참가자를 모집하며, 케어닥 앱 상단에 있는 이벤트 배너를 통해 필요양식을 작성하면 된다. 

케어닥 서비스를 이용 중인 고객이라면 누구나 체험단에 신청할 수 있고, 당첨자는 20일에 개별통보로 발표된다. 케어닥은 당첨된 20명에게 30만원 상당의 모닛 스마트 기저귀 센서를 무상으로 제공한다. 해당 이벤트는 6월과 7월에도 동일한 방식으로 진행, 총 60명에게 기기를 체험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이벤트를 통해 제공되는 모닛의 스마트 기저귀 센서는 평소 어르신들이 사용하는 기저귀 바깥 쪽에 부착하면 되는 초간단 인공지능 제품이다. 부착된 센서가 기저귀의 오염 정도를 파악해 스마트폰으로 알림을 보내주기 때문에 욕창이나 요로감염, 발진 등의 2차 질병을 방지하는데도 탁월한 도움을 얻을 수 있다.
전체댓글 0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