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풍네이처팜, 메디오젠과 전략적 생산기술 협업
프로바이오틱스·기능성 원료 융합 제형 개발 등 박차
김정일 기자 jikim@yakup.com 뉴스 뷰 페이지 검색 버튼
입력 2022-04-29 14:54   
            ▲왼쪽 세번째부터 한풍네이처팜 조인식 대표이사, 메디오젠 백남수 대표이사.

건강기능식품 전문 제조업체인 (주)한풍네이처팜(대표이사 조인식, 조형권)과 프로바이오틱스 전문 바이오 기업인 (주)메디오젠(대표이사 백남수)이 지난 22일 상호간 생산기술 공동개발을 및 협업을 위한 MOU를 체결했다.

한풍네이처팜은 (유)한풍제약에서 설립한 건강기능식품 전문 제조업체로 연질캡슐 및 차별화된 한방 제조에 대한 노하우를 보유하고 있는 기업이다. 메디오젠은 국내 최대의 프로바이오틱스 전용 생산라인을 통해 유산균 원료부터 완제품 생산까지 생산시스템을 구축하고 있으며, 철저한 생산관리 시스템을 통하여 프로바이오틱스를 전문으로 위탁생산하고 있다.

양 사는 이번 MOU 체결을 바탕으로 전략적 기술 및 생산 제휴를 통해 보다 전문화되고 다양화된 제형 기술을 발전시키기로 합의했다. 특히 프로바이오틱스와 기존의 기능성 원료가 결합된 융합 제형에 대해 즉각적인 신제형을 개발해 시장 선도적인 제조공법 개발에 박차를 가하기로 했으며, 이를 통해 양 사는 고객사에 최신의 건강기능식품 생산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

양 사의 대표이사는 이번 MOU 체결로 양사의 생산 및 개발능력을 배가시킬 수 있는 협업체계가 가능해져 보다 공격적인 영업 매출 향상을 이룰 수 있을 것이라며, 여기에 제조업체간의 경쟁을 탈피해 기업간 새로운 성장 방향을 수립했다는 의미가 있다고 평가했다.
전체댓글 0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