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제약(대표이사 사장 최호진)의 어린이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미니막스가 어린이날을 맞아 ‘Play with 미니막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아이들의 영양과 재미, 환경까지 고려해 기획됐다. 아이들의 건강한 내일을 위해 필요한 가치를 전하는 동시에 어른들의 심리적·경제적 부담까지 덜어내고자 했다는 것.
미니막스를 2개 이상 구매하면 20% 할인에 더해 선착순 400명에게 30,000원 상당의 에코백 세트를 증정한다.
에코백 세트는 타이벡 소재를 활용해 제작됐다. 타이벡은 ‘종이 가죽’이라는 별칭에 걸맞게 가벼운 무게에 탄탄한 내구성을 자랑한다. 크레파스나 물감 등으로 그림을 그릴 수 있어 창의적인 활동을 즐겨 하는 아이들이 자신만의 가방 꾸미기 등 활동을 즐길 수 있다. 타이벡은 캔버스 소재보다 제조공정이 훨씬 짧아 에너지 사용을 절감할 수 있고, 재활용이 가능하다.
미니막스의 인기 품목을 한 번에 누릴 수 있는 통 큰 혜택도 구성됐다. 멀티비타민·미네랄, 프로바이오틱스·아연, 오메가-3 DHA·EPA 3종을 구매하면 추가 5% 할인에 1개의 본품을 더 받아볼 수 있다.
미니막스 제품을 20만원 이상 구매한 선착순 100명에게는 레고 클래식 조립 박스 장난감 세트를 선물로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5월 6일까지 진행된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어린이날은 아이들의 기대를 충족하기 위해 부모부터 조부모, 삼촌, 이모 등 어른들의 고민이 깊어지는 시즌”이라며 “아이들의 건강한 성장을 응원하는 마음을 담아 풍성한 혜택 마련했다. 이벤트를 통해 아이들에게 잊지 못할 어린이날 추억을 선물해 보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미니막스는 동아제약 공식 브랜드몰 디몰(:Dmall)에서 샘플 키트 무료 체험 기회를 마련하고 있다. 입맛이 까다로워서 건강기능식품을 꺼리는 아이들이라면 4종의 샘플 키트를 미리 먹여보고 선호하는 제품을 고를 수 있다. 4종 샘플 키트는 멀티비타민·미네랄, 프로바이오틱스·아연, 비타민C, 비타민D로 구성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