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곁에 작은 제주 동백 앤 허브 바디 앤 핸드’ 2종 출시
데이셀코스메틱, 카페 랑데자뷰와 컬래버…동백향·풍부한 보습감 선사
김정일 기자 jikim@yakup.com 뉴스 뷰 페이지 검색 버튼
입력 2022-04-14 16:34   
데이셀코스메틱(주)(대표 박귀홍)과 랑데자뷰의 컬래버레이션으로 제주의 감성을 담은 ‘내 곁에 작은 제주’에서 시그니처 동백향과 풍부한 보습감을 선사할 ‘내 곁에 작은 제주 동백 앤 허브 바디 앤 핸드’ 워시와 로션 2종을 출시했다고 전했다.

내 곁에 작은 제주 동백 앤 허브 바디 앤 핸드 워시는 자연 유래 계면활성제로 만든 젤 타입 워시로 풍부한 거품과 3중 보습 시스템의 수분 전달, 보습 효과로 건조한 피부를 케어하는 데 효과적이다. 거기에 민감한 피부를 위해 JEJU FLOWERS와 편백수, 국화추출물, 귤꽃추출물, 포트마리골드추출물 등을 함유해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켜준다.

내 곁에 작은 제주 동백 앤 허브 바디 앤 핸드 로션은 히알루론산, 시어버터, 해바라기씨오일, 세라마이드 등 보습력이 뛰어난 성분을 함유해 끈적이지 않고 촉촉하게 피부를 가꿔준다. 거기에 세라마이드의 본래 효능을 극대화해주는 피토스테롤, 피토스핑고신을 함유해 보습 시너지를 선사했고, JEJU FLOWERS를 적용해 민감한 피부를 케어해 준다.

두 제품은 바디와 핸드에 모두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500ml 대용량으로 만들어 오래도록 내 곁에 작은 제주의 시그니처 동백향을 만끽할 수 있게 만들었다. 또한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했다.

데이셀코스메틱 관계자는 “내 곁에 작은 제주는 카페 랑데자뷰와 협업해 제주의 감성을 오감을 통해 체험할 수 있게 만들고자 한다”며 “이번에 출시된 내 곁에 작은 제주 동백 앤 허브 바디 앤 핸드 2종은 제주의 동백 정취를 오래도록 느낄 수 있으면서 바디와 손을 촉촉하고 부드럽게 케어할 수 있어 기존 고객뿐만 아니라 새로운 경험을 원하는 고객들에게도 만족스러운 사용감을 선사할 것”이라고 전했다.

해당 제품은 데이셀몰과 카페 랑데자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전체댓글 0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