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치엘사이언스(대표 이해연)는 ‘유기농 새싹보리 착즙분말 원데이’가 국제품질평가기관인 몽드 셀렉션(Monde Selection)의 ‘2022 금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유기농 새싹보리 착즙분말은 대한민국과 미국 농무부(USDA)에서 인증한 유기농원료이다. 미국에서 원료생산시 모든 로트별로 미국공인시험기관에서 잔류농약성분검사 등 미국 안전성검사를 실시한다. 또한 식약처에서 시행하고 있는 수입식품 사전검사명령제에 의거, 국내로 반입 시 금속성이물, 대장균, 타르색소, 511종의 잔류농약, 총아플라톡신, 납, 카드뮴, 살모넬라, 리스테리아 모노사이토제니스, 방사능(요오드, 세슘) 등 총 522가지 안전성 검사를 통해 까다롭게 관리하고 있다.
유기농 새싹보리 착즙분말은 유기농법으로 재배한 새싹보리 21kg의 원물에서 단 1kg만 얻어지는 귀한 원료로, 영양소 파괴를 최소화한 최첨단과학기법 NFC 착즙 후 순간건조공법(BioActive Dehydration)을 통해 2100%의 응축된 원료를 생산한다. 이 원료는 Non-GMO, 글루텐 FREE, 코셔, NSF(미국위생재단), 할랄, 비건소사이어티 등 다양한 국제인증을 통해 국제적인 신뢰성과 안전성을 확보하고 있다는 설명이다.
에이치엘사이언스는 공인분석기관 분석을 통해 유기농 새싹보리 착즙분말 원데이에 함유된 클로로필, 폴리코사놀, 사포나린 등 47종의 영양성분과 함께 주요 영양성분의 수치를 공개하고 있다
‘유기농 새싹보리 착즙분말 원데이’는 스틱형으로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즐길 수 있는 편의성과 기술의 우수성을 바탕으로 높은 브랜드 인지도를 인정받아 2년 연속 소비자들이 뽑은 대한민국 새싹보리 부문에서 ‘올해의 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
한편 몽드 셀렉션은 60년 전통의 권위 있는 국제품질평가기관이다. 80명의 세계적인 전문평가위원들이 철저한 평가절차와 엄격한 기준으로 품질을 테스트하고 승인해 수상을 결정한다. 올해는 90여개국에서 3,200개 이상의 제품이 출품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