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셀코스메틱(주)(대표 박귀홍)의 대표 비타민 화장품 브랜드 닥터비타에서 순수비타민C와 시너지앰플을 담아 피부를 맑고 탄탄하게 가꿔주는 ‘닥터비타 프리미엄 비타 C 듀얼 솔루션’을 출시했다고 전했다.
닥터비타 프리미엄 비타 C 듀얼 솔루션은 영국 DSM사의 프리미엄 순수비타민C의 효능을 더 효과적으로 선사하기 위해 1제 순수비타민C 가루와 2제 시너지 앰플로 구성한 신제품이다.
1제 순수비타민C는 100% 순수비타민C만을 담아 무방부제 처방으로 만든 가루 형태의 제형으로, 저분자 파우더화해 안정도가 높게 개발했다.
1제 순수비타민C는 2제와 섞었을 때 15%가 될 수 있는 함량으로 구성했으며, 순수비타민C의 효능을 온전히 보존하기 위해 3병으로 나눠 담았다. 2제 시너지 앰플은 순수비타민 C의 안정도를 더 높이기 위해 붉나무충영추출물 75%로 수대체를 한 앰플로 미백, 주름개선 기능성 성분과 병풀PDRN을 담아 순수비타민C에 시너지를 더해 준다.
이 제품은 3중 멜라닌 케어 기술로 기미를 완화하는 데 도움을 주고, 탄탄한 탄력감과 수분을 선사하며 피부에 광채와 진정 효과까지 부여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피부 속 기미, 3년 이상된 기미, 피부 톤, 피부 자극 테스트 등 4가지 임상실험을 통해 제품력도 입증받았다.
데이셀코스메틱 관계자는 “피부에 자극이 많아지고 본격적으로 햇볕이 강해지기 시작해 자극 없는 미백 관리가 중요한 시기”라며 “이번 신제품은 약해지기 쉬운 피부에 프리미엄 순수비타민C의 에너지를 선사하고 자극 없이 미백, 탄력, 진정 효과를 선사해 주는 제품으로 집에서 쉽게 피부를 관리할 수 있도록 고안했다”고 전했다.
한편 이 제품은 데이셀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