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국 전문 코스메틱 데이셀코스메틱(주)(대표 박귀홍)의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 전문 브랜드 MBA 모발아에서 모발 토털 케어를 위한 ‘MBA 모발아 더마 스칼프 블랙턴 헤어 트리트먼트’를 출시했다고 전했다.
MBA 모발아 더마 스칼프 블랙턴 라인은 탈모 증상 완화 케어와 더불어 모근에 건강함을 선사해주는 것으로 많은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라인이다. 이번 신제품 모발아 더마 스칼프 블랙턴 헤어 트리트먼트는 블랙턴 라인의 특징을 건조하고 갈라지기 쉬운 모발 집중 케어가 가능한 트리트먼트에 담았다고 전했다.
이 제품은 모발, 두피에 함께 사용이 가능한 트리트먼트로 젖은 모발과 두피에 트리트먼트 액상이 닿으면 고농축 크림 제형으로 변하는 제품이다. 제형이 변하면서 미열을 발생시켜 트리트먼트 하나로 스팀팩을 하는 것처럼 모발과 두피에 영양을 공급해 쉽게 끊어지고 갈라지는 모발에 근본적인 영양을 선사해 준다는 설명이다.
또한 모발, 두피 건강을 위한 8-SOLUTION을 적용했는데, 블랙턴만의 독자 성분인 BLACK TURN PEPTIED를 29,000PPM 함유하고 있어 스트레스 받은 모발을 본연의 컨디션으로 케어해 짙고 볼륨감 있는 모발로 가꿀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
여기에 오랜 연구 끝에 찾아낸 모발아의 황금비율로 적용한 어성초, 자소엽, 녹차 성분과 BLACK COMPLEX, 특허받은 한방추출물(특허 제 10-1017709호),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 성분이 다양한 모발, 두피 고민을 위한 시너지 효과를 더해 근본적인 모발 케어를 선사한다.
데이셀코스메틱 관계자는 “블랙턴 라인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이 많아지면서 다양한 제품군으로 블랙턴 라인의 특징을 경험할 수 있게 준비했다”며 “모발과 두피의 스트레스는 모공, 모근을 약하게 해 탈모 증상과 함께 다양한 헤어 고민을 발생시킬 수 있기 때문에 각별한 관리가 필요하다. MBA 모발아 더마 스칼프 블랙턴 헤어 트리트먼트는 두피 고민뿐만 아니라 건조하고 쉽게 끊어지는 모발을 집중 케어해 윤이 나고 건강한 모발로 만드는 데 도움을 줄 것”이라고 전하였다.
한편, 이 제품은 데이셀몰과 모발아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