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주)코코헬스(대표 김미오)가 코로나19 장기화로 약해진 면역력을 높이기 위해 ‘THE DAY 버섯비타민D’와 ‘THE DAY 식물성유산균’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THE DAY 버섯비타민D’는 만가닥 버섯에서 유래한 식물성 비타민D로 세계적으로 까다롭고 공신력있는 이탈리아 비건 인증을 획득했고, 합성향료, 색소, 이산화규소, 스테아린산 마그네슘, CMC-Ca 등 합성첨가물을 최소한 배제한 식물성 비타민D이다.
비타민D는 일정량의 야외 활동으로 생성이 가능하지만 현대인들은 실내 활동에 집중돼 있는 생활패턴으로 인해 비타민D가 부족해지기 쉽다. 체내 비타민D가 부족할 경우 구루병, 성인에게는 골연화증 및 골다공증 등이 나타날 수 있어 보충 섭취가 필요한 성분이다. ‘THE DAY 버섯비타민D’는 식약처에서 정한 영양소 기준치 대비 1250%에 이르는 125㎍(비타민D 5000IU)를 한 번에 섭취할 수 있다.
코코헬스는 이탈리아 비건 인증 획득은 물론, 전 제품 패키지에 FSC인증 친환경 용지를 사용하고 있다.
‘THE DAY 식물성유산균’은 전 원료 100% 식물성 원료로서 13곡 배지에 코팅 특허기술이 접목된 식물성 특화 균주인 락토바실러스 플랜타럼(VH13) 균주를 배양, 공서생태계 배양이라는 국내 특허배양법을 통해 유산균을 배양하고 유산균, 유산균의 영양분, 그 대사산물까지 1포에 담았다는 설명이다. 1일 한포에 100억 cfu 유산균을 투입하고 이탈리아 비건 인증을 받은 레몬맛 제품이다.
코코헬스 김미오 대표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실내에서만 활동하고 있는 현대인들에게 ‘THE DAY 버섯비타민D’와 ‘THE DAY 식물성유산균’은 온 가족의 면역력을 높이고 건강 관리하는 데 도움이 되는 제품”이라고 전했다.
이들 신제품은 코코헬스몰과 코코헬스 직영 스마트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