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드팜·회원약국, ‘행복나눔N’ 캠페인 2천만원 기부
2010년부터 12년째 회원약국들 판매수익금 일부 기금 적립
김정일 기자 jikim@yakup.com 뉴스 뷰 페이지 검색 버튼
입력 2021-12-31 11:29   
약국체인 위드팜(대표이사 이상민)이 회원약국들과 함께 보건복지부가 후원하고 한국사회복지협의회가 주관하는 ‘행복나눔N’ 캠페인(새생명지원사업 지정기탁)에 2,000만원의 기부금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위드팜과 회원약국이 지난 2010년부터 12년째 소아암, 희귀난치성질환, 장기이식 환아를 대상으로 치료에 필요한 진료비를 적시에 지원해 건강회복을 돕고 경제적 이유로 생명을 포기하지 않도록 지원하는 한국사회복지협의회의 새생명지원사업을 후원하고 있다.

위드팜 회원약국 출입문에는 ‘행복나눔N’ 마크가 부착돼 있다. ‘행복나눔N’ 마크가 부착된 약국들은 방문 고객들에 대한 판매수익금 중 일부를 기금으로 적립하고 있다.

위드팜 이상민 대표는 “위드팜이 추구하는 행복경영 밑바탕에는 직원 최우선, 자리이타 정신, 감사나눔의 정신이 있으며 임직원들은 이를 실천하고자 다방면에서 노력하고 있다”며 “이번 감사나눔에도 뜻을 함께 해준 위드팜 회원약국들이 고맙고 감사하다. 나눔은 크고 작음을 떠나 진정성 있는 참여에 의미가 있다고 생각하며, 위드팜 약국을 방문해 주시는 고객들에게도 진심으로 감사드린”고 밝혔다.

한편 2000년 창립 후 꾸준이 기부를 실천해 온 위드팜은 2010년 ‘행복나눔N 캠페인’에 참여하면서 본격적으로 감사나눔을 실천하고 있으며, 현재 약학대학 장학금 지원, 가톨릭대학교 가톨릭중앙의료원(CMC) 생명존중기금 기탁, 대한장애인테니스협회 기부 등 다양한 기부활동에 펼치고 있다.

위드팜은 이번 행복나눔N 캠페인 기부를 포함해 지금까지 총 9억3천만원을 기부했다고 전했다.
전체댓글 0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